폭탄게임 이동키 :  ←↑↓→  설치 : 스페이스바

세계 여러 사람들과 함게 모인 자리에서 붐을 설치해 모든 적을 사살을 하는 방식으로 기존에 콘솔에도 출시가 되었던 범버맨이나 쉐이크등을 플레이를 즐겨 보셨을 거에요. 그와 흡사한 방식으로 주위에 가로막고 있는 블럭을 제거 하므로 획득한 아이템을 이용해 최후의 승리자로 남아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너무나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바탕으로 멀티 대전을 펼쳐나가게 되는데 처음 부보움 메인 화면에 위치한 회원 로그인을 굳이 하지 않고 게스트 로그인을 클릭하여 입장이 가능하지만 어느 정도 규제가 있기 때문에 회원 가입을 하셔서 맵으로 진입을 해보는 것을 추전 드려요.

로그인 절차나 손님으로 폭탄게임 스테이지에 들어 오게 된다면 자신 뿐만 아니라 함게 전투를 이어나갈 여러 사람들이 맵에서 생존을 위하여 분발하게 움직이는 것을 보게 된답니다. 이번 지도에서는 아름다운 분홍색 꽃이 블럭이 되어 자신이 소지한 무기를 활용에 터트려 자신이 향하는 진로를 뚫어 나가도록 해요. 

여러 종류의 아이템이 생성이 되는데 강력한 화력을 뽐내는 것부터  갯수 증가 등 고전에 재미있게 했던 시리즈와 너무나 흡사한 패턴을 가졌다 할 수가 있어요.

스테이지에서 경기를 종료 하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에는 양 사이드에서 빠른 속도로 블럭들이 생성이 되어 경기가 점차 어려워 지게 되며 스릴 또한 최고치에 다다를수 있겠습니다.

이미 만들어진 방으로 입장을 하게 되면 미리 플레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모두 파괴가 되어 승리자가 한명이 남을 때까지 관전을 이어가게 되는데 많은 진행을 하는 유저들이 만만치 않은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살펴 볼 수가 있어요.

스테이지가 넓고 캐릭터가 작아서 바로 경기가 시작이 된다면 자신이 진행할 캐릭터가 어디 위치에 있는지 조금은 해매실수가 있어요. 

플레이어는 상대방에게 맞았다면 바로 리스폰이 있지 않기 때문에 전투를 하실때에는 집중을 하여 최대한 생존을 목표로 삼는 것이 중요하다 볼 수가 있어요. 또한 부보움 대기실에는 여러 매치가 존재를 하게 되는데 랭킹 아레나 1대1일 모드 등 자신이 진행을 하고 싶은 곳에 들어가 폭탄게임을 신나게 즐겨볼 수가 있답니다.

'플래시게임 >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잇6게임하기  (0) 2017.08.18
스파크 앤 더스트  (0) 2017.08.04
부루마블게임하기  (0) 2017.07.25
스퀘어랩스  (0) 2017.07.18
디시전3 [좀비서바이벌 총게임]  (0) 2017.07.1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아케이드 2017. 8. 2. 23: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