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일명 땅따먹기로 어린 시절부터 친구들과 옹기종기 모여 앉아서 주사위를 굴리며, 즐겼던 추억의 오락 거리였던 것 같아요. 부루마블게임하기를 즐기면서 전 세계를 배경으로 땅을 주고 팔고 하는 방식으로 몰랐던 여러 세계 나라의 이름을 알 수가 있었던 것 같아요.

그 시절에는 지금처럼 놀기 좋은 것이 없기 때문에 놀이터에서 뛰어 놀거나 친구들과 다양한 즐거움을 찾아야만 했었죠. 이 시대에는 이렇게 앉아서 간편하게 만날 수 있지만 서로 장단점은 분명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룰렛을 굴려서 아직 건물이 지어지지 않은 땅을 구매하거나 현금이 부족을 할 때에는 매매를 하여, 잠깐의 위기를 극복 할 수도 있어 반전의 즐거움도 함게 담아져 있어요.

또한 하나 더 멀티플레이는 지원이 되지 않지만, 둘이서 2인용으로 부루마블게임하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지요. 혼자서 인공지능과 하는 것 보다 누군가 옆에서 같이 한다면, 더욱 박진감 넘치게 플레이 할 수 있어요.

룰에서 자신의 현금이 많이 있다고 하여서 무조건 구매를 한다면, 추 후에 현금이 딸려서 현재 구매한 땅을 매매 해야 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으니 조금은 신중하게 진행해 주어야만 해요.

건물을 살때에는 얼마의 금액으로 살 것인지 잘 판단을 해야 되지만 이 모든 것을 판단을 하고 플레이 한다면, 누구도 질 수 없는 달인의 실력을 지녔겠지요. 

인공지능과 대결이든 2인용으로 대전을 하던지 조금씩 자신의 실력을 키워나가는 즐거움이 있어야 흥미 있고 더더욱 신나게 만나게 되는 것이겠지요. 모바일에서 만나는 부루마블게임하기 보다는 탄탄한 진행은 가지지 않았지만 간편한 점은 따라 올 수 없는 재미가 여기에 담겨져 있답니다.

'플래시게임 >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파크 앤 더스트  (0) 2017.08.04
폭탄게임 - 부보움  (0) 2017.08.02
스퀘어랩스  (0) 2017.07.18
디시전3 [좀비서바이벌 총게임]  (0) 2017.07.10
재미있는 픽셀게임  (0) 2017.07.09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아케이드 2017. 7. 25. 13: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