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키와 점프 그리고 공격등이 화살표키로 모두 가능하지만 점프와 공격만 개별로 하시려면 스페이스바키를 사용을 해주도록 해요.

신비하고 아름다운 천공의 나라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으로 주변에 나타나는 괴생물체의 위협에서 맞서 싸워나가며 각종 주변에 둘러싸인 비밀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퍼즐 형 액션 게임으로 스파크 앤 더스트 * Sparks And Dust 즐기는 사용자분들은 상당한 재미로 빠져들 것으로 예상해 보게 되는데요.  <유튜브 영상에는 끝까지의 공략이 되어 있으니 진행을 하시다 맊히는 분들은 이용하여 해결해 나가보도록 해요.

주인공이 스스로 움직이는 배경으로 플레이 목차를 보게 되지만 특별히 그래픽 설정을 해보실 수 없지만 조용히 하고 싶은 분들은 오른쪽 아래의 음향 버튼을 클릭하여 무음으로도 체크 후 입장을 해주도록 해요.

스테이지에 진입을 하시게 된다면 초보자의 익숙하지 않은 미 조작을 조금씩 설명해 나가주고 여기서 조작법을 테스트하셔서 진행을 이어가는데 차질이 없도록 해주세요. 

자신의 앞에 독수리 처럼 생긴 이상하게 생긴 녀석이 도끼를 들고 주인공으로 다가온다면 공중으로 2단 점프를 하셔서 아래로 빠르게 내려 찍어 주시면 쉽게 괴생물체를 처리하실 수 있으며 스파크 앤 더스트 * Sparks And Dust 어텍방식은 단순하지만 스피드 있게 어텍을 펄쳐 주어 게임을 플레이를 하시면서 질리지 않고 즐겁게 해 볼 수가 있겠네요. 

안개처럼 흐릿한 배경이 뭔가 묘한 느낌을 주고 위 이미지를 보시게 되면 아이템과 동전이 공중에 떠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동전을 수집하셔서 나중에 업그레이드 공간에서 지급하고 기능을 구매하실 수가 있겠어요.

동그란 원형이 허공으로 나란히 배치된 광경이 보이는 데 이것을 활용하여 상당히 높은 아이템을 획득해 보실 수가 있답니다. 또한, 더욱더 높은 곳에서 빠른 속도로 하강하여 적에게 타겟팅을 한다면 엄청난 힘으로 쓰러트릴 수 있어요.

점차 조금씩 스테이지를 헤쳐나가다 보니 광폭 마법 구를 쓰는 녀석이 나타나 범위 공격을 시도하더군요. 하지만 아직은 별 어려움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문제는 비밀 통로와 수수께끼 처람 연결된 곳을 찾는 게 어렵다고 할 수가 있겠어요. 위에 위치한 공략 영상을 최대한 활용을 하지 않고 스스로 해결을 해주어 더욱더 스파크 앤 더스트 * Sparks And Dust를 재미있게 즐겨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잇6게임하기  (0) 2017.08.18
폭탄게임 - 부보움  (0) 2017.08.02
부루마블게임하기  (0) 2017.07.25
스퀘어랩스  (0) 2017.07.18
디시전3 [좀비서바이벌 총게임]  (0) 2017.07.1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아케이드 2017. 8. 4. 23:23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