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랩스 컨트롤 방법: WASD

엄청난 속도로 주변의 사람들이 모두 좀비가 되어 자신 또한 너무나 위험한 상황에 치다르게 되었지만 아직까지는 생존이 가능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에 모든 적들을 피하여 탈출에 성공을 해주어야 되는데 여기서 겪어 나가야 되는 퍼즐 요소처럼 펄쳐 지는 난관을 풀어가며 주인공을 안전하게 탈출을 성공을 시켜 주시면 되요. 

주인공은 검은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감염된 인물은 초록색으로 조금만 스쳐도 플레이어는 파괴가 되기 문에 조심히 이동을 시켜 주어야 되겠습니다. 또한 수많은 험난한 장애물로 플레이어를 방해를 하게 되는데 컨트롤을 잘 해주셔서 이 어려운 난관을 극복해 나가도록 해주세요.

여러 스테이지의 제한시간이 걸려 있기 떄문에 너무 지체를 하며 이동을 하게 되면 미션을 해결을 하지 못하고 패배를 이룩을 경험하게 되니 최대한 빠른시간안에 이 모든 역경들을 해결해 엔딩까지 마무리 지어 주어야 되겠어요.

여러분들이 직접적으로 스퀘어랩스를 즐겨 보시면 상당한 몰입도가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화면에서 보는것 처럼 단순 하지만 않다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또한 자신이 플레이를 즐기고 다음에 다시 할때에는 처음부터 하는게 아니라 진행한 단계에서 바로 시작이 가능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래요. 다른 여러 플래시는 이처럼 자동 저장 방식이 없어서 짜증이 나실텐데 아머게임즈의 세밀하고 잘 만들어진 작품이 아닌가 생각이 든답니다.

여기는 너무나 위험한 독극물이 있는 곳으로 점프를 잘 해주어 빠지지 않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셔야 되지만 너무 긴장하면 삑사리가 나고 생각지도 못한 결과를 낳을 수 있으니 긴장을 풀고 조심히만 진행해 주세요.

지형이 가시로 주인공을 위협을 하지만 이 정도는 누구나 건널 수가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지나갈 수가 있겠어요.

주변에 감염된 녀석들이 계속 왔다 갔다 하는 가운데 뻥뚫린 천장 있는 곳에서 적을 따돌린 후 전진을 이어나가 주도록 해요.

만약 당신이 적과의 마찰이나 독극물에 빠지게 된다면 수많은 점자처럼 파괴가 되어 사라지게 되는데 최대한 시간을 소비를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죽지 않고 생존을 하여 스퀘어랩스의 승리자가 되어 주셔야 되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상당히 어려워 보이지만 집중만 잘해주시면 무난하게 모든 미션을 해결해 나가실 수가 있을 거라 보네요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아케이드 2017. 7. 18. 23:32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