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 ←↑ ↓→  폭탄 : 스페이스바  2인용  이동: W A S D  폭탄 : 엔터

과거에 흔히 많이 해봤던 범버맨과 지극히 닮은 플래시로 엉상하거나 단순하게 만들어지지 않고 탄탄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플래시라고 말하고 싶네요. 폭력성이 다소 적기 때문에 어린 친구들도 즐겁게 봄잇6게임하기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앙증맞고 너무나 귀여운 캐릭터가 출현을 할 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에서 얻은 것으로 아바타를 꾸며 보는 시간도 가져볼 수도 있어요. 

시작을 누르면 셀렉트 모드가 나타나게 되는데, 모든 적을 쓰러트려야 되는 아케이드 모드가 첫 번째로 눈에 띄게 됩니다.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을 할 때마다 다양한 경기를 진행해 볼 수도 있지요.

추억의 범버맨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아기자기한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겨져 있어서 단시간이 아닌 장시간으로 재미있는 경기를 만나보게 되는데요. 다양한 플래시 명작이 있지만 이번 봄잇6게임하기는 또 다른 으뜸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모드를 결정을 하였다면, 혼자서 하거나 둘이 2인용을 플레이도 해보실 수도 있으며, 경기장 및 난이도를 셋팅이 여러분들이 직접 가능하답니다.

보시는 것처럼 많은 캐릭터가 한눈에 보이는데, 캐릭터 선택은 자유지만 그에 따른 코스프레는 친구 분들이 획득한 별을 이용을 하여서 구입을 하고 입어 볼 수도 있지요.

아케이드로 경기를 시작을 하게 되면, 모든 화면이 환하게 보이는 것이 아닌 주변만 보이게 되어요. 한마디로 자신의 시야에 들어오는 곳에만 빛을 밝히는 것인데, 처음에는 불편한 느낌이 들지만 적응을 하면, 괜찮아 집니다.

주변에는 이동이 불가능 하게 벽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이곳에는 뚫을 수 있는 곳과 불가능한 곳으로 되어있네요. 뚫을 수 있는 벽을 파괴를 하였을 때에는 일정 확률에 따라서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아케이드에서는 폭탄을 이용을 하였지만 또 다른 모드는 이 처럼 망치를 이용을 하거나 주변의 아이템을 이용을 하여서 주변의 친구들을 물리쳐 나가게 됩니다.  매력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이 봄잇6게임하기로 여러분들의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플래시게임 >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파크 앤 더스트  (0) 2017.08.04
폭탄게임 - 부보움  (0) 2017.08.02
부루마블게임하기  (0) 2017.07.25
스퀘어랩스  (0) 2017.07.18
디시전3 [좀비서바이벌 총게임]  (0) 2017.07.1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아케이드 2017. 8. 18. 06: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