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서바이벌 총게임 컨트롤 방법: WASD   공격 : 마우스

스토리 방식으로 되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었던 디시전3 장점이라 한다면, 각 임무마다 퀘스트가 주어지게 되어 지루함을 느낄 수 없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네요.

전장에 살아남은 군인이 되어 여러분들은 각 도시에 전염이 되어 버린 시체들을 모두 처리해야 되는 중대한 임무를 얻게 되며, 스토리의 전개가 시작이 되니 플레이를 눌러 넘어가 주세요.

저장 방식은 로컬 세이브로 되어 있으며, 3개의 슬롯 중에서 하나 선택을 하여, 다음에도 좀비서바이벌 총게임 다시 이어서 할 수 있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디시전3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여러분들의 실력을 물어보는 것으로 난이도가 높아질 수록 시체들의 체력은 더욱 높아지게 된다는 것 주의 하세요. 이제 초기의 셋팅이 마무리가 되고, 훈련이 필요한 마을로 바로 입장 되어요.

아직 감염자가 없는 평화로운 곳으로 이 곳에서 사격 훈련 부터 다양한 정보를 습득 하셔야만 됩니다. 퀘스트가 완료가 될 때마다 우측 상단에 글씨가 녹색으로 변해요.

평화로운 지역에서 이제는 위험이 난무하는 곳으로 침투 작전이 들어가게 되는데, 훈련으로만 했던 상황이 실제 전투로 시작이 이루어 지게 되지요.

디시전3 난이도를 쉽게 했을 때에는 몬스터 움직임이 다소 느리기 때문에 사냥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뒷 따르지 않았던 것 같군요. 하지만 제한된 탄약수가 있기 때문에 아무 곳이나 탄을 낭비하게 되면, 중대한 퀘스트를 놓치게 되니 주의 하셔서 좀비 서바이벌 총게임 준비 하시고 전투에 입장을 해보세요.

'플래시게임 >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루마블게임하기  (0) 2017.07.25
스퀘어랩스  (0) 2017.07.18
재미있는 픽셀게임  (0) 2017.07.09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미스터 스플리박스2  (0) 2017.07.05
스트레스 푸는 게임  (0) 2017.07.03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아케이드 2017. 7. 10. 22:21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