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버블 컨트롤 방법:  ←↑↓→  스페이스바

과거에 오락실에서 100원을 넣고 주변에 있는 물방울을 터트리는 아케이드를 해보신 기억이 있지요? 원조로는 보글보글이라는 게임으로 유명하지만 지금 소개를 하는 퍼즐 방식의 보글보글도 많은 히트를 쳤던 오락실게임 이기도 하죠.

지금은 찾아보기 힘든 명작이 되었지만 예물레이터라는 시스템을 구동을 하여 옛 추억의 그리움을 찾을 수 있지만 설치를 해야 되는 번거로움과 귀찮기도 하죠~

그 불편함을 아주 간소화 시키기 위해서 플래시에서 나와 설치 없이 바로 구동이 되어 컴퓨터에 바이스러스 및 악성 코드에 감염 우려가 없기 때문에 손쉽고 편하게 만나실 수 있지요.

또한 간단한 조작키로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로 주어진 라운드를 클리어가 가능하여, 어린 자녀부터 처음 ㅂ시작을 하는 분들에게는 퍼즐버블이 주는 재미를 경험하게 되지요.

그러고 보면 요즘은 사양이 높고 그래픽도 엄청난 게임도 컴퓨터 및 콘솔이 아닌 스마트폰으로도 만날 수가 있어요. 조금만 살펴 보면 아주 흥미로운 어플을 설치를 하여서 즐기실 수 있지만 기존처럼 희소성이 없기 때문에 금방 싫증이 나고 흥미가 빠르게 떨어지기도 하죠.

퍼즐 보글보글은 여러 각도를 이용을 하여 같은 색상의 비누 방울을 맞춰야 가지처럼 늘어진 방울을 아래로 떨어트릴 수 있는데요. 그렇기 위해서는 정확한 각도와 집중력이 많이 필요로 하죠.

집중력에도 좋고 재미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아케이드게임이 아니였을까 싶네요. 조잡하고 엉성하게 만들어진 것 보다는 이렇게 간단하고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퍼즐버블 같은 추억의 오락실게임이 생각이 나신다면 언제든 오셔서 즐겨 보세요.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음벽부수기  (0) 2017.05.30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Arnolds Fury  (0) 2017.05.29
병아리게임  (0) 2017.05.26
박스헤드 게임하기 - 좀비워  (0) 2017.05.24
아빠와나 탱크편  (0) 2017.05.14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5. 28. 15:04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