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컨트롤 방법: 방향키  사격 : 마우스 시작 : D

이번 Arnolds Fury는 건 슈팅이라는 장르로 근육직의 주인공 남성이 잠을 청하면서 침대에서 일어나 거실을 걸어나가며 주위에 있는 영화 포스터 속으로 들어가 영화 속의 주인공 역할을 도맡아 미션을 완성해 내고 있어요. 미션을 무사히 클리어 하고 나면 다시 현 세상으로 나와 다음 포스터로 들어가 똑같은 방식으로 주인공 역할을 하면서 나쁜 악당들을 처 부시고 특수 임무를 진행하게 된답니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든 건 슈팅 으로 작품성이 대단히 우수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로 애착이 참 많이 가는 플래시 판타지 입니다. 조작 방식에 있어서는 보다 쉽고 편한 감을 주기 위해 최적화되어 있어 처음 진행하는 초보자들께서도 충분히 이해력 있게 플레이할 수 있으니  부담을 느끼지 않고 대박 신이 나도록 진행할 수 있답니다.

건슈팅의 묘미가 있는 이번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에서 등장을 하는 주인공의 인상은 조금 험하게 생겼지만 우리의 주인공 오늘도 잠에서 일어나 몽유병이 걸린 것처럼 이곳저곳 걸어 다니면서 영화 속으로 들어가 거침없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악당들을 제거해 나가기 시작합니다.

 

기관총 한 자루를 들고 앞에 나오는 온갖 적들을 한방에 날려가면서 체력 관리를 해주고 있어요. 꿈에서 죽으면 캐릭터는 실제로 몸 숨을 일을 수 있으니 조심히 컨트롤해주세요.

현재 체력이 많이 달아서 절반 정도 밖에 보이지 않고 있어요. 그러니 앞에 놓여있는 구급 약품 상자를 획득하시어 모자를 체력을 가득 채워줄 수 있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터미네이터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영화 속 주인공인 아널드 슈워제네거가 등장을 하는 플래시 이기는 하지만, 솔직히 플래시 속의 주인공 몸의 근육은 닮았지만 얼굴은 전혀 닮았다고 보이지는 않는군요.  혼자서 즐기는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무대에서 보여주는 타격감을 바로 경험해 보세요.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룡게임하기  (0) 2017.06.07
얼음벽부수기  (0) 2017.05.30
퍼즐버블  (0) 2017.05.28
병아리게임  (0) 2017.05.26
박스헤드 게임하기 - 좀비워  (0) 2017.05.24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5. 29. 06: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