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벽부수기 컨트롤 방법: 마우스

가만히 앉아 있어도 땀이 흘러내리는 여름이 선 듯 우리의 곁으로 다가왔어요. 이런 날에는 맛도 좋고 시원한 음료수와 수박을 먹는 것도 좋지만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검은색의 정장을 입고 어디로 인지 달려가는 포즈를 하고 있죠? 이분이 바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보여줄 주인공으로 오늘 어떠한 재미를 우리에게 가져다 줄지 한번 아래의 이미지와 만나볼게요.

스타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카운트를 새고 곧 바로 남성은 출발을 하게 됩니다. 얼음벽부수기는 순발력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달려가는 주인공을 예의 주시를 해주셔야 되요.

앞으로 전진을 하게 되면 벽으로 된 아이스가 네모나게 층을 이루어져 있고 여기서 마우스 버튼을 어느 시점에서 눌러 주느냐에 따라서 주변에 있는 곳을 파괴를 하느냐 아님 부딛여서 임무에 실패를 하느냐가 갈리게 되지요.

여러번 반복으로 성공을 이뤘을 때에는 화면에 보이는 것 처럼 승리 포즈와 같이 함성을 지르게 되어요. 그 모습이 통쾌해 보이기 때문에 우리 친구들도 이 광경을 보는 순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게 될 거에요.

마우스 버튼 하나로만 클릭을 하여, 얼음벽부수기 플레이 하기 때문에 조작을 하는데 있어서는 아무런 어려움을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지만 타이밍을 계속적으로 유지하기에는 아주 많은 집중력과 판단력이 필요로 하겠죠~ 처음에는 아주 잘할지 모르지만 어느 순간 한번의 실수로 미션 실패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날리기  (0) 2017.06.14
공룡게임하기  (0) 2017.06.07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Arnolds Fury  (0) 2017.05.29
퍼즐버블  (0) 2017.05.28
병아리게임  (0) 2017.05.2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5. 30. 08: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