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게임 컨트롤 방법: 마우스

콤보 플래시게임은 하늘을 날아다니는 빠약이를 풍선껌을 이용하여 터트리는 콤보로  한 마리를 마우스로 클릭을 하게 되면 풍선껌이 부풀어 오르면서 또 하나의 풍선을 생성하고 있어요. 이런 식으로 연달아서 풍선을 만들 수 있어 다수  몰려 있는 지역에 클릭을 하게 되면 한꺼번에 터트릴 수 있는 재미도 맛볼 수가 있답니다. 

정말 초 간단한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어 너무 편안하게 스테이지를 끝마칠 수 있으며 각 미션 마다 주어진 숫자만큼 터트려 주어야 하므로 컨트롤에 신경 써 가면서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특히 시간은 그다지 많이 주어지지 않고 있으니 조심하시고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삐악이가 점점 작아지고 있으니 클릭하시는데 상당히 까다로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펑펑 터져나가는 소리를 듣고 있으면 왠지 쌓여 있던 스트레스가 한방에 빠져나가는 느낌이 들고 있으니 이번 플래시로 스트레스 한번 날려 보세요.

맛있는 풍선껌을 귀여운 삐약이에게 불어 주면 자기들끼리 알아서 불어가면서 서로 서로 도미노처럼 연결을 해 놓은 듯 터져 가고 있으니 열심히 병아리게임 조작인 마우스를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지금 보니 허걱 참새이군요 암튼 날아다니는 노란색의 참새들을 한 마리도 빠짐없이 터트려야만 해당 미션을 완료하시고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 하실 수 있으니 노력해 주세요.

간단하고 짧게 끝낼 수 있는 플래시 찾으신다면 이번 소개되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진행할수록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면 중독성도 상당히 강해 한번 하고 나면 금세 또 하고 싶어진답니다.

이렇게 뭉처 있을때 콤보를 활성화 시켜주어야만 보다 빠르게 병아리게임 미션을 완료하실 수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많이 날아다니는 부분을 찾아서 풍선을 날려 주도록 하셔야만 합니다.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Arnolds Fury  (0) 2017.05.29
퍼즐버블  (0) 2017.05.28
박스헤드 게임하기 - 좀비워  (0) 2017.05.24
아빠와나 탱크편  (0) 2017.05.14
템플런2  (0) 2017.05.1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5. 26. 22: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