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헤드 게임하기 이동키는 방향키 이용해서 주인공을 이동하고 스페이스바로 무기를 발사 할 수가 있으십니다.

조금은 엽기적인 좀비게임이자 출시한 지 오래되었지만 많은 분들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슈팅 액션 장르로 장난감 괴물들을 등장하는  엄청 많은 시리즈와 버그판 및 무적판까지 등장하였습니다. 

많은 플래시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박진감을 주면서 현재까지도 많은 사용자들이 해당 플래시 게임을 즐겨 하는데 여러분들도 좀비워 매력에 푹 빠져보면서 즐겨보세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모양의 장난감들이 무서운 괴물로 둔갑하여 선량한 사람들을 잡아가 실험을 하려 하고 있으니 어서 빨리 적진으로 들어가 안전하고 빠르게 인질들을 구출하고 그곳에서 탈출을 해야 하지만 상당히 많은 괴물들이 몰려와서 쉽게 임무를 완료하기 힘들게 만들고 있습니다. 

화면에 보시면 빨간 사각 박스에 보이는데 저것은 여러 가지 아이템이 들어 있는 상자로써 랜덤으로 유용한 물건들이 담겨 있으니 필히 괴물을 물리치고 획득하실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셔야 합니다.

골목에 있던 많은 언데드를 모두 처치하면서 이처럼 온 사방이 빨간색 피로 젖어들고 말았는데 약간 잠인 한 면이 없진 않으나 그래도 이 정도 수준은 크게 부담을 주고 있진 않으니 괜찮답니다.

박스헤드 게임하기 플레이 도중에 나타나는 적들이 너무 뭉쳐 있을 때에는 주위에 기름 통들이 놓여 있으니 그것을 조준 사격을 통해 날려 주시면 커다란 굉음과 함께 다수의 적들이 한순간 쓰러지는 것을 볼 수 있으니 적당한 시기에 터트려 좀비워에 나타나는 언데드를 모두 척살을 시켜 주세요.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Arnolds Fury  (0) 2017.05.29
퍼즐버블  (0) 2017.05.28
병아리게임  (0) 2017.05.26
아빠와나 탱크편  (0) 2017.05.14
템플런2  (0) 2017.05.1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5. 24. 21:37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