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 H J K 각도 조절 : A D  지상 폭격:  S  포탄 : 스페이스바

거짓말 안하고 너무 재밌어서 강추 드리는 아빠와나 탱크편인데요, 넓은 도시에 나타난 괴상한 전차괴물이 수많은 차량과 집들을 마구 부수면서 행패를 부리고 있어요.  항상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짧은 시나리오로 쉽고 빠르게 게임을 만날 수 있어 많은 친구들이 좋아하고 있어요.

이를 막고자 많은 전투 헬기와 지상 병력이 동원하지만 역부족인 것을 느끼게 되는 플래시로 여러분께서는 괴상한 모양으로 못생긴 슈퍼 파워  TANK를 컨트롤하시면서 즐겨보세요. 

주어진 체력이 다할 때까지 아빠와나 탱크편 게임하기를 계속해서 지속되어 있어요 사용자께서는 최초 원하는 국가의 전차를 선택하면서 아주 치열한 전투를 보게 끔 해주고 있어요.

언제나 이번 시리즈는 많은 플래시게임 유저들에게 실망감을 없을 뿐 아니라 플레이 하면 할수록 다양한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어 상당히 지루하고 심심한 시간을 재미있게 즐길 수가 있게 되십니다. 

이번에는 영국을 선택해 놓으니 이처럼 영국 황실을 지키는 보초병이 쓰고 있는 모자 똑같이 생겼는데 세로로 길게 쭉 뻗어 있는 것을 보면 왠지 강력해 보이면서 키가 무척이나 거대하고 커 보인답니다.

곧바로 아빠와나 탱크편 게임하기를 즐기시기 위해서 전차 하나를 클릭하고 스페이스바를 눌러 주시면 다음 장면으로 넘어 가계 되는 대 계속해서 여러 번 눌러 주시면 다음 장면이 등장하고 있으니 진행이 될 때까지 공격을 눌러주시면 되겠네요.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Arnolds Fury  (0) 2017.05.29
퍼즐버블  (0) 2017.05.28
병아리게임  (0) 2017.05.26
박스헤드 게임하기 - 좀비워  (0) 2017.05.24
템플런2  (0) 2017.05.1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5. 14. 14: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