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

달리기게임으로써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템플런2 모바일에서 해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제 작은 사이즈의 스마트폰이 아닌 큰 화면이 가능한 플래시로 뛰고 또 뛰어 볼까요~

친구분들이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 플래시에서 보여주는 그래픽이  3d로 되어있어 한층 더 높은 재미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 보여집니다.

시작을 하기 위해서는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되지만 오른쪽에 있는 사람 모양을 클릭을 하게 되면 이렇게 사용 가능한 캐릭터를 선택 가능 합니다. 그렇지만 무대에서 얻었던 보석가 필요하기 때문에 처음 부터 사용이 불가능 하겠죠.

멋진 카우보이 모자를 쓴 남성이 험난한 여정으로 떠나게 되며, 화면에 보이는 보석을 획득을 하면서 빠른 속도로 질주를 시작하게 됩니다.  템플런2에서는 초보자를 배려하는 마음에 있어서 최초 움직일때 마다 조작 방법을 설명을 하며, 연습 모드로 잠시 전환이 되지요.

여러 달리기게임을 해보신 경험자라면 아시겠지만 장애물이 위 아래로 나눠져 있을 경우 슬라이딩을 하여, 피하거나 점프를 하여 위험한 물체를 피하게 됩니다.

남성이 자석을 들고 뛰어가는 모습을 하고 있는데, 자석은 말 그대로 주변에 있는 보석을 끌어서 주인공에게 전달을 하는 역활로 소모성 아이템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고군분투와 같은 런 방식의 게임을 만나보았다면 이번 플래시 또한 즐겁게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템플런2와 같은 달리기 방식은 업그레이드와 아이템을 구입 가능한 상점이 없다면 장시간 집중해서 플레이 하기란 좀 무리라고 보여 지는데요. 이번 소개한 게임은 아이템 구매하는 공간이 없어서 조금 아쉽고 단점이 아닐까 필자는 그렇게 봅니다.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Arnolds Fury  (0) 2017.05.29
퍼즐버블  (0) 2017.05.28
병아리게임  (0) 2017.05.26
박스헤드 게임하기 - 좀비워  (0) 2017.05.24
아빠와나 탱크편  (0) 2017.05.14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5. 10. 22:22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