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재장전 : R

무더운 날씨 속에 땀은 흐르고 짜증도 같이 흐르게 되는데, 시원하게 더위를 씻어줄 절벽위의수호자4 라는 건 슈팅 방식의 플래시 게임 한판 즐겨볼까요? 밑으로는 게임 관련 이미지와 설명으로 여러분들이 최초 플레이 전에 도움이 되시기 바래요.

자신의 군사 기지까지 점령 위기에 놓여진 절박한 상황에서 여러 병사들의 진지에서 방어와 플레이 유저의 재빠른 타겟팅으로 아마존에서 나타나는 적 병사를 빠르게 소탕을 하는 방식입니다.

캠페인 로고 화면이 뜨게 되면, 레벨 단계와 상점에서 장비 구매에 필요한 머니 소지금 나와 있어요. 그 밑으로는 절벽위의수호자4 스테이지를 실행을 시켜줄 캠페인이 존재하며 아래로 각종 무기와 장비를 구매하는 상점 이렇게 나눠져 있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소지금이 어느 정도 있다면 잠겨져 있는 무기 및 장비를 구매 할 수 있어요. 더 많은 달러를 얻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굳이 할 필요까지 없다고 보네요.

플레이 방법을 알아야 스테이지에서 적과 전투를 하게 되는데, 최초 무대에서는 조작을 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 주게 되고, 바로 게임을 실행 가능해요.

풀숲을 지나 적이 진지 앞으로 빠른 속도로 나타나기 때문에 타겟팅 하기가 조금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적응이 된다면, 많은 무리를 잘 제압할 수도 있어요.

이렇게 많은 병사가 나타나지만 자신이 소화를 하지 못하면, 전지에서 대기하던 병사들이 공격을 하게 됩니다. 어느 정도 도움을 받지만 절벽위의수호자4 대기 시간을 너무 많이 지체 한다면, 방어가 무너지게 되고 패배를 낳게 되겠죠.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모킨 배럴즈2  (0) 2017.08.11
다크데이즈 - Dark Dayz  (0) 2017.07.07
사람날리기  (0) 2017.06.14
공룡게임하기  (0) 2017.06.07
얼음벽부수기  (0) 2017.05.3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6. 16. 21:44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