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서부의 한적한 시골 마을에 현상금이 걸린 악당들과 한 자루의 총기를 활용하여 어느 곳에 나타날지 모르는 표적 판을 향하여 총알을 발포를 해주어 적을 물리치는 보안관게임으로 긴장감과 전율을 함께 만나보게 되는데요. 각종 범죄자를 소탕하고 얻은 포상금으로 여러 장비를 강화해 주어 점차 어려워지는 스모킨 배럴즈2 - Smokin Barrels 난이도를 극복해 나가보도록 해요.

전 시리즈와 비슷한 방식의 규정을 가지고 있지만, 그래픽 부분에서 캐릭터의 크기가 한층 더 커졌기 때문에 기존에 답답해 보이던 단점을 수정을 시켜준 것 같더군요.

보안관은 넓은 평야를 순찰하는 동안 마차가 파괴되어 검은 연기가 나는 것을 목격하게 된답니다. 먼가? 심상치 않은 것을 의심하게 되고 가까이 접근을 하고 보니 남의 금품을 약탈하는 여러 범죄자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바로 응징에 나서기로 합니다.

게임진행에 앞서서 지도를 확인을 해보기로 했는데 지역마다 분포된 수많은 적이 마을 곳곳에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가 있었답니다.

전장에서의 치열한 전투를 맞췄다면 지도 오른쪽 아래에 위치한 상점에 방문하게  되면 방 어구 붙어 체력 아이템 등을 현재 소지한 금액에 한하여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긴장이 고조되며 표적이 나타나기만을 기다리게 되는데 이때 준비 상태에서 총기를 미리 뺀다면 반칙에 해당하며 몇 번을 반복을 한다면 임무 실패로 돌아가기 때문에 표적이 정확히 목표지점을 알린다면 재빠르게 초점에 쏴주시면 적의 체력이 조금씩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갑작스럽게 타겟팅이 보이게 되어 상대보다 더욱더 빠르기 있게 타겟팅 지점으로 이동하고 싶지만,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더군요. 또한, 인공지능의 두뇌가 낮은 편이 아니라서 플레이 도중 긴장을 조금이라도 늦춘다면 승리보단 패배로 갈 수 있어요.

범죄자를 소탕하게 되면 자신이 얼마만큼 잘했느냐에 따라 별 획득량이 달라지는데 저는 조금 못하는 편이라 별 하나를 획득을 하였군요. 여러분들은 스모킨 배럴즈2 - Smokin Barrels를 진행하면서 자신이 얼마나 재빠르고 순발력이 있는지 테스트해보도록 해요.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락실 비행기게임 라이덴x  (0) 2017.08.21
다크데이즈 - Dark Dayz  (0) 2017.07.07
절벽위의수호자4  (0) 2017.06.16
사람날리기  (0) 2017.06.14
공룡게임하기  (0) 2017.06.0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8. 11. 23: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