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조작키  : W  A S D    재장전: R     후레쉬 : F    공격 : 마우스 왼버튼 or 스페이스바 

5년전 최초의 바이러스를 기점으로 하여 수많은 인류가 멸망이라는 위기까지 도달을 하였지만, 아직까지 살아남은 인류가 해결해 나갈 것은 바로 남아있는 감염자를 처리하는 임무와 목적을 가지게 되었어요. 이제 맵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특성을 가진 좀비와 맞써 싸우기 위하여 신규로 주어지는 무기와 그것을 업그레이드를 하여 다크데이즈 - Dark Dayz 주인공의 생존을 도와주어야 되겠습니다.

메인으로 입장을 하기 전 로딩으로 인해 플래시가 안 보이는 현상이 있는데 잠시 기다리시면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무시무시한 괴물체의 모습이 실사처럼 느껴질 정도로 공포스럽게 느껴지는군요. 이제 여러분이 케릭터와 하여 개념 없이 달려드는 괴물들을 소탕하기 위하여 모험을 떠나보도록 해요.

다크데이즈 시작 하기 전에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그래픽 셋팅 작업으로 끊김 현상 없도록 해주세요. 또한 아래 하단 부분 언어 부분이 위치해 있어 혹시나 한국어가 있으려나 확인해 보았지만 없더군요. 진행을 하면어 어려운 부분이 없기 때문에 굳이 필요하지는 않을 듯 싶네요.

케릭터는 초반에 아무 장비가 주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시작이 이루어지는데요. 주변을 탐색을 하며 각종 총기 부터 탄약등을 수집을 해나가 장착을 시도하는 방법도 있으며 적을 소탕을 하므로써 일정량의 체력이나 탄약 등을 추가로 획득이 가능하답니다. 

자신이 이동을 하는 통로가 파괴가 되었다면 다시 복구를 시켜주어 적이 진입을 하는데 조금 더 시간을 지연 시켜 캐릭터가 최대한 체력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출현하는 시체들의 성향을 보게 된다면 천천히 팔을 뻗으며 다가오는 단순한 녀석의 출현과 엄청난 속도로 돌진하는 날렵한 타입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느리지만 강력한 데미지와 포스를 가진 좀비 등을 만나 보실 수가 있겠어요.

외부에서 다가온 감염자를 소탕하기 위해서 정신없는 사이 내부에 이미 들어와 빠른 속도로 달려오는 좀비를 막기 위해서는 찰흙 같은 어둠 속을 밝혀주는 후래쉬를 최대한 빠르게 켜 주도록 해요.

전투에서 수집한 달러를 활용으로 상점에서 필요한 보조 장비 등 구입이 가능하며 또한 불필요한 장비를 싼값에 상점에 넘겨보실 수도 있겠어요.

각종 업그레이드 및 추가되는 여러 장비를 활용을 해주어 조금씩 강력해지는 감염자들의 세력을 무력화로 다크데이즈 - Dark Dayz에서 느낄 수 있는 타격감을 최대로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락실 비행기게임 라이덴x  (0) 2017.08.21
스모킨 배럴즈2  (0) 2017.08.11
절벽위의수호자4  (0) 2017.06.16
사람날리기  (0) 2017.06.14
공룡게임하기  (0) 2017.06.0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7. 7. 22:33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