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사람날리기에 등장을 하는 인물은 자칭 슈퍼마리오라고 하는데, 전혀 닮지 않은 아저씨가 나와 대포에 몸을 담고 높은 하늘을 날아 최고의 기록을 남기는 목표를 가지고 있답니다. 

그냥 단순하게 허공을 날아 주변에 있는 돈과 아이템만 먹는 것이 아닌 경기장에서 획득한 머니를 상점을 이용을 하여 업그레이드 까지 해보실 수 있답니다. 

상점을 방문을 하게 되면 획득한 머니로 구매가 가능한 스킬이 있으며, 사람날리기 게임에서 레벨을 올리고 싶으면 그 만큼 더 많은 경기에서 많은 돈을 가져와야만 하겠죠~

슈퍼마리오를 최대한 많은 거리로 이동을 시기키 위해 준비를 하게 되는데, 마우스 한번 클릭을 하게 되면, 상 하로 너무나 빠른 속도로 조준을 하게 됩니다. 최초에는 적응하기 힘들지만 어느 정도 플레이 하다 보면 감이 잡히게 되어 멀리 날릴 수 있지요.

이 화면이 바로 적응을 하지 못해서 코앞에서 떨어지는 장면인데, 게임을 하라는 건지 하는 느낌이 들 정도였던 것 같아요. 지금은 적응을 아주 잘해서 어디든 멀리 갈 수 있지만요.

높이 올라갈 수록 머니를 획득할 확률이 커지게 되는데, 처음에는 각종 기술과 스킬이 딸리기 때문에 아무리 잘 날라간다 해도 몇 미터 가지 못해서 중도에 떨어지게 되지요.

떨어지는 장면은 보시는 것 처럼 아주 엽기적인 표정을 짖고 있어요. 경기장에서 보다는 스킬을 올리고 성장을 해가는 모습이 더 재미를 가지게 되는데, 사람날리기 도전으로 최고의 기록을 갱신해 보세요.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크데이즈 - Dark Dayz  (0) 2017.07.07
절벽위의수호자4  (0) 2017.06.16
공룡게임하기  (0) 2017.06.07
얼음벽부수기  (0) 2017.05.30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Arnolds Fury  (0) 2017.05.29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6. 14. 12: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