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 각도조절,세기조정각

쥬라기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공룡게임인데요, 원시인과 한판 승부를 펼치는 게임으로 원시인은 코코넛 과일 안에 화산에서 부글부글 끊고 있는 용암을 가득 넣어 공용들에게 집어 던져 위력이 상당히 강한 폭탄처럼 사용하고 있답니다. 최초 주인공은 알을 훔쳐 내려다가 엄마 사우르스에게 쫓기게 되네요.


스테이지를 돌아다니면서 고정되어 있는 다양한 종류들을 코코넛 폭탄을 투하 하여 멋지고 깔끔하게 죽일 수 있도록 해주시면서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래야만 보상금을 더욱 많이 받아서 각종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므로 다양한 폭탄도 사용하실 수가 있으니 필히 많은 스코어를 초반에 많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해주시면서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셔야 합니다.

참 그림을 재미있게 그려 놓았는데 주인공 얼굴을 모면 참으로 이목구비가 개성스럽게 생겼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참 이상한 생김새를 지니고 괴상한 행동까지 보이고 있답니다

무식쟁이 원시인은 커다란 것을 한 손으로 들고 어미를 피해 열심히 뒤도 돌아보지 않고 마구 앞으로 뛰어가고 있어요. 굳은 땀을 흘리면서 높은 산 위에 있는 화산을 통과하게 되는데.

공룡게임에서 주인공은 온 힘을 다해 화산에 있는 뜨거운 용암을 피해 보지만 운이 없어서 그런지 곧바로 화염이 분출하면서 순식간에 녹여버려 앙상한 뼈만 남기게 되었답니다.

이것을 보고 주인공은 굿 아이디어를 짜내게 되는데 화산으로 단신으로 이동하여 딱딱하고 맛있는 과일 코코넛을 공간을 만들어서 그곳에 아주 뜨거운 마그마를 넣어 폭탄을 만들고 있었답니다.

적을 죽이고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되면 추가적인 보상금이 주어지는데 첫 번째 꺼 먼저 제일 많이 올려주셔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때마다 더욱 효율 좋은 모습으로 미션이 진행이 되고 있답니다.

코코넛 폭탄을 던질 때에는 마우스로 드래그를 통해 적들이 어디 있는지 확인하신 다음 각도와 사거리 조절을 대충 하면서 주어진 폭탄만큼 모두 사용하시기 전에 필히 하나도 남김 없어 모든 적을 제거해야 합니다.

첫 번째 판이에요 이렇게 마우스를 잡아당기면서 각도를 살짝 위로 주시면 폭탄이 첫 번째 녀석에게 공격을 하면서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는 것을 보실 수가 있으니 타격감 제대로 맛볼 수 있어요.

정확한 조준에 의해서 이렇게 단 한 방으로 끝을 내는 원시인 보답으로 이렇게 커다란 알을 획득하면서 환희의 미소를 짓고 있으니 지 플레이하는 제가 더욱 기쁜 느낌을 들고 있답니다.


수제 폭탄을 이용하면서 상점을 통해 더욱 막강한 화력을 지닌 물건들을 사용하면서 보다 빠르고 쉽게 몹들을 제거 해나갈 수가 있으니 최대한 많은 몹들을 잡아주셔야 합니다. 어처구니 없이 화살 폭발로 인해 어미가 죽게 되는 것을 지켜 보고 화산 용암으로 수제 폭탄을 만들어 무자비하게 공격하고 알을 훔쳐오고 있으니 참으로 엉뚱하면서도 대단 하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공룡게임 주인공입니다.


'플래시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절벽위의수호자4  (0) 2017.06.16
사람날리기  (0) 2017.06.14
얼음벽부수기  (0) 2017.05.30
재미있는 1인용 게임하기 * Arnolds Fury  (0) 2017.05.29
퍼즐버블  (0) 2017.05.28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슈팅 2017. 6. 7. 23:3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