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 ↑ ↓ →  점프 : 스페이스바

어떠한 화려함은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재미를 즐길 수 있는 플래시가 바로 슈퍼마리오 게임이 아닌가 싶어요, 아주 어린 시절 오락기 패미콤에서 출시가 되어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던 만큼 현재에도 많은 인기와 팬들을 가지고 있겠죠~ 

플래시에서는 콘솔기기 보다는 조금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음향 및 플레이 방식은 비슷한 편이기 때문에 플레이 하기에는 나쁘지는 않다고 봅니다.

화면 속에 슈퍼마리오 게임 스타트를 누르게 되면, 문으로 들어갈 수 있는 공간으로 들어오게 되는데, 하나의 세계를 완료하게 되면, 그 다음의 잠겨진 문이 봉인이 해제가 되면서, 다음 신나는대모험 임무로 들어가게 됩니다.

지금의 플래시에서는 복잡하지 않고 세계관이 아주 짧은 편이기 때문에 가끔 간단하게 해보고 싶을 경우 실행을 시켜서 신나는 모험을 떠나보세요.

주변에는 친근하게 느껴지는 적이 주위를 어슬렁 거리고 다른 곳으로 이동이 가능한 배관이 있지요.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해 모양으로 된 것을 우리가 획득을 해야지만 네모난 블럭으로 봉인이 되어 있어요. 이것을 해제 하기 위해서는 오른쪽 끝에 보이는 p를 누르게 되면 해제가 가능 해요.

점프대가 보이게 되는데, 이것을 한번만 누르게 되면 아주 작은 점프만 하게 되니, 점프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높은 점프를 해서 위로 올라 갈 수가 있어요.

공격을 받지 않기 위해서 적은 뽀족한 가시를 거북이 등겁질에 달아 놨어요. 이것을 발로 밟으면 안되니 건들지 마시고 주변에 있는 골드와 아이템만 먹고 모험을 떠나시면 됩니다. 간편하면서 빠르게 재미를 가질 수 있는 슈퍼마리오 게임을 여러분들도 즐겨보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 모험,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전게임 : 페르시아의 왕자  (0) 2017.08.20
혼자 할만한 게임  (0) 2017.08.12
매직타워 1.12  (0) 2017.08.01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0) 2017.07.31
재미있는게임하기 [빠띠 아라야]  (0) 2017.07.29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모험,RPG 2017. 8. 6. 19:07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