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게임하기 이동키 : W A S D  공격 : 스페이스바  스킬 :  U I O , J K L

아주 오래전 전설적인 수훈 선수가 누구도 가지고 있지 않은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여 온 세상을 지배하는 사악한 괴물을 없애고 평화로운 세상으로 만들어 놓은 전설적인 영웅을 여러분들께서 만나보실 시간이에요.


활활 타오르는 불의 단검을 들고 괴생물체를 향하여 자신 있게 돌진 자세를 취하는 주인공과 수많은 무리를 가진 괴물의 맞대응을 보여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제 준비된 아래의 이미지와 함께 같이 미팅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요.

바로 빠띠 아라야 플레이를 진행 전에 수훈 선수의 능력치 분배를 먼저 실행을 해주어야 하는데 처음 주어지는 포인트는 총 15개로 힘 STRENGTH 민첩 AGILITY 지능 INTELLIGENCE을 밸런스 있게 올려주어 바로 스테이지로 입장을 해주셔서 재미있는게임하기를 바랍니다.   

맵으로 입장을 하시게 되면 풀숲이 여러 곳 군대에 그것을 타격하게 되면 이처럼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구슬을 바로 획득해 보실 수가 있어 처음 시작 단계라 기능 등 캐릭터 창이 비어있는 모습이네요.

굳게 잠겨진 보물 상자 또한 칼로 몇 번을 휘두르게 되면 여기서도 일정량의 아이템을 획득해 보실 수 있으며, 바로 앞 정면에 보이는 사악한 나무와 전투를 벌여주어 일정량의 경험치 또한 획득을 해주어 레벨 업을 해주어야겠죠~

사악한 나무는 대등하게 싸움을 펼칠 수가 있었지만 긴 생 머리를 한 괴 생물체는 충격이 조금 강 한편이라 체력이 금방 소진이 되는데 일단 쓰러지기 전에 주변에 떨궈진 구슬을 하나라도 더 획득을 해주도록 해요.

전장에서 획득한 골드를 사용해 각종 무기와 방 어구 그리고 기능 등 구매가 가능하며 현재 캐릭터의 상세한 정보 또한 보실 수가 있으니 모두 이용 후에는 GO 버튼을 클릭 후 다시 한 번 전장으로 입장하여 경험치와 동전 수집에 나서주어야만 하겠어요.

산 기능은 공격 속성을 지닌 것도 있지만, 패시브 기능이 있어서 괴물과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 패시브를 발동을 미리 해준 후 전투에 임해 보시면, 확실히 충격 및 일반 공격이 높아진 것 같더군요.

초반에는 아무것도 없이 시작해서 그런지 별 흥미를 느끼지 못하였지만, 점차 캐릭터가 성장을 해나가 무섭고 충격이 강했던 녀석을 복수하듯 무찌르니 통쾌하면서도 즐거움을 느낄 수가 있었던 거 같아요. 이제 설명은 여기까지만 설명 하고 빠띠 아라야 - Patih Araya 의 재미있는게임하기 모험을 사용자께서 직접 떠나보도록 해요.

'플래시게임 > 모험,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직타워 1.12  (0) 2017.08.01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0) 2017.07.31
갓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1) 2017.06.30
팬시팬츠 어드벤처 3  (0) 2017.06.26
괴물키우기  (0) 2017.06.12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모험,RPG 2017. 7. 29. 11:17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