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타워 1.12 컨트롤 방법: ← ↑ ↓ →  S Q A R

간단하게 플레이가 가능한 전형적인 롤플레잉을 플래시에서 만나게 되는데, 악의 세력의 마법으로 이루어진 성에서 빠져나가기 위해 전사는 층마다 있는 몬스터를 물리치고 열쇠를 얻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검은색 바탕 화면에는 중국어로 된 글씨가 보이게 되고, 첫 출발은 목차에 첫번째를 클릭을 하여서 바로 스토리 모드로 진입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매직타워 1.12 스토리 모드에 진입을 하게 된다면, 성문으로 들어가기 전에 귀엽게 생긴 요정이 게임의 설명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언어가 한국어가 아니기 때문에 무슨 소리를 하는지 알 수가 없어요.

스토리를 진행함에 있어서 언어는 그렇게 중요치가 않는 것 같아요. 성 주위를 둘러보면서 주변에 있는 괴물을 처리 하면서 높은 층을 향해 가기 때문 이기도 하죠.

몬스터와 접전을 펼칠 때에는 플레이어가 직접적으로 조작이 필요치 않고 자동으로 공격이 이루어집니다. 상대와 기사의 체력과 기술을 모두 볼 수가 있지만 화려한 이팩트가 구성이 되어 있지는 않아요.

화려한 이팩트가 없다고 해서 재미가 없겠구나 하겠지만 나름 고전게임을 즐길 줄 아는 분이라면, 예전의 향수를 느끼면서 즐겁게 할 것이라 보여집니다.

진행을 함에 있어서 막히는 부분이 없을 정도로 단순한 방식으로 되어 있어 RPG를 처음 해보는 분도 쉽게 진행이 가능 하다는 점이 장점이라 보여집니다.  고전의 추억을 느낄 수 있었던 매직타워 1.12 치열한 전투속에 여러분이 도전의 시간을 갖도록 해봐요.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모험,RPG 2017. 8. 1. 22:42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