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WASD /  화살표키

협동을 발휘하여 범죄자를 잡는 아주 재미있는 플래시 중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해보셨나요? 어떻게 보면 기존의 불과물 시리즈와 비슷하지만 조금은 다른 모습을 가졌다 보시면 됩니다. 이 시간 플레이 장면과 간단한 설명으로 여러분과 즐거운 시간 만나보아요.

폭력적이고 흉악한 범죄를 잡기 위해서는 혼자서 하기에는 역부족인 부분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사람이 아닌 강아지와 함게 협력으로 적을 무력화 해나가는 스토리를 답고 있어요.

플레이를 누르게 되면, 잠깐의 스토리가 담겨져 있는데, 여유롭게 의자에 앉아 차를 마시던 주인공은 갑자기 위급한 싸이렌이 울리는 것을 보게 되고, 다시 범죄자를 잡기 위해 출동을 한다는 짧은 이야기가 담겨져 있지요.

스토리를 다 보셨다면, 레벨이 담겨진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맵을 한번 관찰을 하실 수 있어요. 총 20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 짧지도 길지도 않게 적당히 여러분들이 충분하게 즐기실 수 있다고 봅니다.

주변에는 흉악범이 있고 주위를 살펴보게 되면 훔치려 했던 금화 주머니가 여러 곳에 놓아져 있어요. 흩어진  주머니를 되찾고 주변에 어슬렁 하였던 범인을 체포를 하시면 레벨을 바로 완료하게 됩니다.

다음 레벨로 넘어가게 되면, 강아지가 접근하면, 바로 손을 들었던 녀석이 도망을 치기 시작을 합니다. 무조건 뒤 쫒아서 항복을 시키는 것 보다는 자신이 필요로 하는 지점에서 체포를 하세요.

주인공과 흉악범이 만났다면, 힘이 없는 주인공은 무조건 당하기 때문에 도움을 주는 멍멍이를 꼭 동행을 해야만 되요. 바로  이런 것이 협동심이 아닐 수 없겠죠~

친구와 같이 있다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해볼 수 있었던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는 누구도 알 수 없는 반전이 담겨진 레벨로 여러분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시간을 만들어 줄 거에요. 

'플래시게임 > 모험,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마리오 게임 - 신나는대모험  (0) 2017.08.06
매직타워 1.12  (0) 2017.08.01
재미있는게임하기 [빠띠 아라야]  (0) 2017.07.29
갓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1) 2017.06.30
팬시팬츠 어드벤처 3  (0) 2017.06.26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모험,RPG 2017. 7. 31. 23:3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