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이 무척 좋아하고 사랑하는 곡 뽀로로와 노래해요 그대로 멈춰라 동요듣기 입니다. 

특히 유아들은 이 음악을 들으며 율동을 따라하고 또한 가사에 맞춰서 멈춰야 할 부분에서 멈춰주고 

다시 신나게 흔들며 춤을 출 수 있어 들으며 언어를 배울 수도 있는 아주 좋은 곡인 거 같습니다. 

귀염둥이 헤리가 공연장을 둘러보고 있어요. 이제 제목과 함게 출현자들이 한명씩

 소개가 이뤄지며 본격적으로 신나는 댄스곡이 흘러나오네요.

그럼 밑에서 신나는 동요와 함께 율동도 함께 따라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그럼 시작~

또 하나의 동영상을 같이 준비 해 보았는데요, 이것 역시 여기서 나오는 귀여운 외모의 두 소녀와 소년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율동을 하는 동요들이니 같이 들으며 즐겨 보세요.

여기 두 소녀와 소년이 나오는 영상에서도 이렇게 같은 곡이 들어 있어서 또 한번 연속적으로 들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답니다. 

한 가지 음악만 계속 들으면 지루 할 수 있니 여러 가지를 골고루 감상하셨으면 합니다. 

즐겁게 춤을 추다가 그대로 멈춰라 이 부분만 불러주거나 들어도 아이들은 즉각적으로 반응을 보이는데요

어린이집이나 문화 센터 같은 곳에서도 이 곡은 정말 인기가 많다는 걸 엄마들은 아실거예요.

눈도 감으면 안되고요~ 웃지도 말고 추셔야 한답니다.

어렸을 때는 뽀통령하면 모르는 친구들이 없을 만큼 인기가 최고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것중 같이 부르는

 이 시리즈도 정말 사랑을 많이 받고 있으며 그 중 가장 많은 조회수로 손 꼽히는 곡을 올렸습니다. 

둘은 똑같이 펭귄 친구인데요, 성격은 정말로 다르게 나오고 있어요. 패티는 운동을 정말 잘하는 이쁜이 랍니다.

뭔든 척척 만들어 내는 똑똑박사 에디는 로봇들과 함께 신나는 댄스 파티를 즐기고 있었네요.

본인이 아닌 다른 누군가 공연하는 것을 보면서 이렇게 박수를 치며 들어주는 것도 정말 좋은 모습인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혼자만이 아닌 다른 사람들도 신뢰하고 들어 줄수 있는 친구가 되었으면 하며 

뽀로로와 노래해요 그대로 멈춰라 동요듣기로 다 같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알랍쭈미
여러가지 2015. 11. 2. 21: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