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으로 시작하여 멋진 변신 자동차를 만나 볼 수가 있는 터닝메카드 동영상 전체보기를 준비해 보았어요. 

현재에는 정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가진 애니메이션이기도 하고 오프라인에서 장난감 또한 많은

인기를 실감 할 수가 있답니다. 오늘은 두 편 영상을 준비 하게 되었는데 하나는 모음집과 하나는 장난감 영상으로 

만나보게 될텐데 실시간의 재미에 빠져 보시기 바래요.

저는 아주 큰 어른인지라 만화 보다는 영상을 먼저 보고 너무나 신기해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쾌속 질주로 달려가는 자동차에 단 하나의 카드에 변신을 하는 로봇의 모습이 굉장히 흥미롭게 생각이 들더군요.

흥미로움을 지나 이제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지금 위의 장면은 타이틀의 주제가가 흘러나오는 모습이에요. 여러분들은 

모두 외우고 따라 부르실 수가 있나요? 저는 처음 만나는 주제가라 생소하긴 한데 계속 듣다보면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을 것 같군요.

이 영상이 아직 감상을 하지 못했던 여러분들에게 선사되는 영상으로 총 28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1편부터

 차례대로 연속적으로 재생이 이루어 지니 아무 손 대지 말고 감상을 하시며 되지요~ 잠깐 자리를 비울때에는

 영상에 마우스를 클릭하여 일시 정지를 시킨 후 다시 재생이 가능한건 누구나 알겠죠?

여기서 제일 잘생긴 여석이 누구일까요? 그 꼬마가 바로 이번 작품의 주인공이라 보시면 되는데 여기에 나오는 캐릭터 

이름은 저가 아직까지는 잘 모른답니다. 어떡게 리뷰를 하면서 캐릭터의 이름을 모르냐구요? ㅎㅎ

저도 터닝메카드 동영상 전체보기 감상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이니 이해해 주시기 바래요.

유튜브의 장난감 리뷰를 하고 계신 캐리님의 변신 배틀놀이를 재미있게 풀이한 영상을 감상해 볼 수가 있어요.

 시간이 있다면 미녀의 리뷰를 한번 짧막하게 감상을 해보는 것 또한 좋겠죠? 

저렇게 조그만한 것이 변신하면 얼마나 커지겠어? 했지만 계속 영상을 보니 대박 커지더군요. 출현을 하는 

멋진 로봇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첫 편 에서 보여주는 주제로 계속 가보도록 할게요.

이분은~ 딱 보아도 평화를 사랑하는 로봇이라 보기보단 조금 사악한 기운이 감싸는 군요. 이녀석은 변신이 다 되었고 

다음 차례는 누구일지 보도록 할까요?

역시 주인공의 차량 로보트에 걸맞게 간지와 멋진 포스를 볼 수가 있었네요. 이제 두 녀석은 누가 이길지 모르는 

전투를 벌이게 될 것이고 주인공 로보트가 승리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이 터닝메카드 동영상 전체보기의

 재미는 첫 영상 부터 시작을 알리게 되는 것을 볼 수가 있겠네요. 너무 지나친 영상 감상은 눈의 피로로 인해 

눈이 나빠질 수가 있으니 잠시 동안 휴식을 취하면서 보시기 바랍니다. 

알랍쭈미
여러가지 2015. 11. 10. 01: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