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대략 이럴 때 많이 들으며 컸다해도 과언이 아닌 90년대 히트곡 모음으로 알차게 준비해 

올려 보았습니다. 저 때 만해도 지금처럼 컴퓨터로 다운을 받아 듣거나 핸드폰 모바일로 검색해 듣는 

시대가 아니라 테이프나 씨디를 구입해 들었기 때문에 그런지 가사 하나 하나를 줄줄 

외우면서 다니는 게 당연한 일이였습니다. 

그때를 생각하며 과거 곡을 들으니 너무나 행복하고 추억들이 생각이 많이 나는 거 같네요. 

모두들 과거로의 음악 여행을 떠나 보시는 건 어떠실지 조심스럽게 두드려 봅니다. 


정말 인기가 굉장했었던 댄스 노래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 동영상 입니다. 저 처럼 듣도 자란 분들이라면

 중얼중얼 따라 부르실 거 같은데 맞나요? 또 학교 장기자랑 때 춤을 추며 상도 받았던 

곡 들이 있어 너무 듣기 좋네요.

옛 지난 추억의 음반이지만 불의의명곡은 시간과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생동감 있는 mucis을 

우리에게 들려 주게 되지요. 그당시의 우리에게 들려 주었던 아주 좋았던 노래가 많은 

시절이 아니였다 생각해 보네요.

위쪽과 같이 유명했던 90년대 신나는 댄스곡 모음 곡들로 담겨져 있는 거 하나 더 추가로 올려 보아요. 

혹시 첫 번째와 겹치는 곡들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너그러니 이해해 주시고 감상해 주세요.


댄스 팝 발라드 랩등 다양한 장르가 솟아져 나왔고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방송하던 인기가요에서 어느 가수가

1등을 할지 궁금한 시절이기도 했지요.  요즘에는 세월이 지나서 그런지 

가요 프로그램을 잘 보지를 않네요.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눈물을 흘리며 부르던 곡부터 목청이 터져서 고음을 내면서 부르는 것 까지 

90년대 히트곡 모음 에서  듣고 있으니 옛 친구들이 많이 떠오르고 생각이 나네요.

그만큼 음악은 우리에게 삶의 활력소와 힘을 불어주는 원동력으로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삶의 일부분 이고

 자신의 현재 상황에 제일 맞는 친구같은 것이 music이라 칭하고 싶네요.

네 번째도 발라드 음악으로 모두 마련해 보았는데 요즘 나오는 곡들도 너무 좋지만 예전이나 지금이나 

좋은 곡은 한결 같이 모두의 마음 속에서 영원히 기억되고 되새겨 질 거 같습니다. 

아주 엉터리 그림처럼 보이는 졸라맨이 춤추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게 느껴져 올려보게 되었는데 

왼쪽의 해맑게 웃는 장면이 보기가 참 좋네요.

어쩜 이리 오래 전에 들었고 안 들은지 한참 되었는데도 잊혀지지 않고 가사들이 기억이나 따라 부르고 있다니

 신기하네요. 90년대 히트곡 모음으로 여러분들의 행복했고 슬펐고 아름다웠던 추억들을 떠오르게

 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하고 즐거운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알랍쭈미
여러가지 2015. 11. 11. 01:48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