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악을 너무나 사랑했던 가수 故 김광석의 노래모음으로 여러분들 곁으로 다시 한번 찾아 뵙게 되었어요. 

현재 우리 곁에 같이 있지는 않지만 그분의 청량한 목소리로 불러 주신 최고의 명곡들이 현재에도 많은 분들이 감상하고 불리고 있지요. 

요즘 계절에 마춰 가을에 듣기좋은 여러가지의 상황별 영상으로 그의 음악 인생을 다시 한번 만나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21살이 되어 국가의 부름에 이바지 하기 위하여 친구와 연인을 뒤로 한채 군대를 가게 되었던 해~ 꿀꿀한 마음과 함게 술잔을 부딛이며, 마지막 성대한 만찬과 함게 노래방으로 향하게 되었지요.

그날 나이게 힘이 많이 되어준 나의 형이 불러준 이등병의편지를 들으며,

 김광석이라는 놀라운 가수의 음악을 처음 접하게 되었지요.

댄스와 최신가요에만 집작했던 저에게 처음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게 전해준 매력적인 곡들~ 위의 영상에서 다시 만나게 됩니다. 

제일 기억되는 모습은 자리에 앉아 기타를 연주하며 하모니카와 함게 기타를 연주하며 열창하던 그의 모습 

자신의 마음과 모습을 음악으로 표현을 하려 했던 만큼 그분의 음악은 아직도 잊지 않고 주위에서 많은 아쉬움과 그리움으로 남아 있지요.

많은 사람들은 말은 한답니다. 아픈사랑은 사랑이 아니였음을이라는 이 최고의 명작에 대해서~ 

그렇기에 모음집에서 떠나 독립된 영상으로 감상을 해보라 남겨봅니다. 낙옆이 우수히 떨어지는 

가을에 듣기좋은 김광석 노래모음으로 떻버린 마음을 달래보기 바래요.


히든싱어에서 보여준 4명의 실력파의 가수의 매력적인 2분을 감상해 보시기 바래요.

현재 2000년이라는 시대에도 우리와 같이 머물러 있어 주었다면 더욱더 많은 명곡을 남겼을텐데..

이미지 상에서는 너무나 행복한 미소와 함게 열창하는 흑백 그림이 너무 마음에 드는군요.

자신의 마지막을 알리는 듯한 경고의 메세지를 보여주는 안타깝고 애절한 서른즈음의 음악을 보여줍니다. 

현재의 소개된 히든싱어가 좋아서라 보기 보다는 그분의 마지막 생애 모습을 고스란이 보여준 것에 대한 영상이 좋아서 업 합니다.

 옛추억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삶과 죽음의 현실을 보여줬던 음악으로 

막내인 저로써 너무나 공감된 이야기가 아닐수가 없네요. 

이제는 더이상 새로운 음악이 나오지는 않지만 그분의 생전에 남기고 가신 소중한 곡과 앨범들로 수 많은 사람들이

 그를 그리워 하며 흘러나오는 추억의 여러 곡과 함게 점점 쌀쌀해지는 가을에 듣기좋은 김광석 노래모음과 함게 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알랍쭈미
여러가지 2015. 11. 2. 05: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