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

1P  W A S D /  2 P   ← ↑ ↓ →

차가운 성질을 가진 물 그리고 너무나 뜨거움을 과시 하는 불이 만나게 되었죠~ 두 녀석은 조금만 서로가 접촉이 된다면 너무나 큰 상처를 가지게 되지요, 그렇지만 우리의 상상과 틀리게 두 성질이 다른 캐릭터는 하나의 작은 레벨이 주어지고 이곳을 클리어를 위해서는 같이 협동을 해야 지만 포레스트 템플 2인용 시리즈의 레벨을 모두 마칠 수가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되겠네요.

 아무리 혼자서 발버둥을 치며 해결을 해보려 해도 안되기 때문에 친구들과 그리고 옆의 사람과 2인용으로 플레이를 해야만 플래시를 조금 순조롭게 진행이 가능 하답니다. 

우리가 순조롭게 초보자의 맵을 건너게 되면 드디어 점차 어려움을 느끼게 되는데, 장애물을 건널 때의 순발력이 아닌 서로 공존하며, 자신이 건너지 못하는 곳은 상대가 건너 주어 잠겨진 문이나 스위치를 눌러주어 어려운 상황을 쉽게 풀어주는 것 입니다. 

 결코 쉬운 레벨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시리즈 중에는 무적판이 또한 존재를 하게 되는데 그 버전은 재미 보다는 그냥 레벨을 빠르게 클리어 해서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 엔딩을 주로 보는 목적이 아닐까? 느껴집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현재 뜨거운 불은 용암에서 있어도 절때 꺼지지 않는데요. 만약에 물속에 빠진다면 바로 사라지게 됩니다. 

서로 협동 이라는 것은 누군가와 같이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숙제를 말 하게 되는데, 위의 모습을 보시면 불은 바닥의 스위치를 눌러주며 잠겨진 문을 열어주게 되므로 이와 같이 높은 고지까지 해결해 나간다면 분명 다음 지형에서도 성공적인 결과가 나타날 것이라 봅니다.

용암과 물 두 가지의 성질을 가진 곳 외에도 있는데 바로 독을 지닌 곳으로 두 주인공 모두 몸에 닫게 되면 바로 사라지는 위험한 곳이기도 하지만 이곳을 넘어가야만 주어진 미션을 모두 해결 하고 끝 마칠 수 있답니다.

각 레벨에는 단순하게 지형만 변경 시켜 놓은 것 뿐만 아니라, 계속 적으로 추가된 환경을 보게 되는데 마냥 좋게 만 생각할 문제는 아닌 것 같아요.

그만큼 어려워지는 것인데, 혼자서 키를 왔다 갔다 하는 것 보다는 옆에 누가 있다면 같이 플레이를 하여 돈독한 우정과 친밀감을 형성해 보기 바래요.

파이어보이와 워터걸이 서로 절대 공존이 힘든 물질이지만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라는 곳에서는 레벨을 수행을 하는 동안은 가능하겠죠? 맵 마다 제한 시간 안에 미션에 도달을 바라며, 잠시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 바라며, 다음 소개와 리뷰에서 다시 찾아 뵈겠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피니티 아이엔씨 - Infinity Inc  (0) 2015.12.05
헨젤과 그레텔2  (0) 2015.12.04
해피힐스  (0) 2015.12.02
10초버티기게임 - 슈퍼스태커2  (0) 2015.11.30
중력마스터  (0) 2015.11.28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2. 3. 04: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