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 우 스

제일 낮은 블럭부터 높은 곳까지 안전하게 주어진 도형을 모두 쌓아주고 마지막으로 카운트가 시작이 되는데요. 그동안 위태 위태한 장면 너무나 안정적인 균형을 플레이어의 실력에 따라 결정이 이루어 집니다. 하면 할 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가진 10초버티기게임 슈퍼스태커2와 함게 우리 즐거운 퍼즐의 시간을 가져 봅니다.

이번 영상은 10초 버티기 공략 부분으로 초보자가 처음 플레이를 하였을 때 어려움을 조금 풀어줄 수 있을 거에요.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도 직접 공략을 보지 않고 해결을 하는 것이 좀 더 슈퍼 스태커2를  재미있게 하는 방법이기도 하네요.

메인 페이지로 사각형의 도형이 아주 해맑은 표정을 지으며 우리를 맞이 하게 됩니다. 첫번째의 식을줄 모르는 인기에 이어서 슈퍼스테커2가 출시가 되어 우리에게 또 다시 퍼즐의 어려움을 해결해야 하는 숙제가 다시 시작이 되었네요.

슈퍼 스태커2는 초반에는 아주 쉬운 이지 모드 부터 시작을 하여 보통 어려움 순차적으로 조금씩 난이도가 상승하게 된답니다. 처음부터 굉장히 어려워 클리어 하지 못하는 그런 일은 없으니 천천히 순차적으로 배우면서 모든 레벨을 클리어 해봐야겠죠.

첫 과제가 시작이 되고 도형의 갯수가 지정이 되며 높이 층을 쌓아 나가게 되는데요. 수전증이 너무 심하지 않는 다면 누구나 쉽게 10초버티기게임 - 슈퍼스태커2 첫번째 난이도를 해결해 볼 수가 있답니다.

도형들은 자신의 환경에 따라 표정이 바뀌게 되는데요. 안정된 포지션을 잡는다면 해맑은 표정을 짓지만 그렇지 못하고 불안하게 쌓는다면 두려운 표정을 우리에게 보여주게 되더라구요. 

아래의 스페이스바 같은 블럭이 있고 그 안에 원 2개를 넣어 주게 됩니다. 그리고 또 큰 사각 판을 올려주고 점차 도형의 갯수가 증가를 하게 되며 난이도 또한 신중함을 보여야 하는 단계가 펼쳐지게 되더라구요.

4단계에는 삼각형만 무지하게 많이 나오게 되는데 그냥 대충 쌓았는데 미션의 실패 없이 클리어 할 수가 있었어요. 아직 까지는 대충 해도 임무를 완료 할 수 있는 단계이기는 한 것 같네요. 

아주 많은 사각이 나타나게 되고 마지막으로 거대한 사각이 나타나 조금 위태로운 장면을 연출 하게 되었네요. 이렇게 큰 사각이 나타날 줄 예상 못했다가 봉변을 당할 번 했군요.

삼각형의 마지막 부분에 사각을 양쪽에 놓아주고 아주 작은 동그라미를 아래로 미끄러지지 않도록 지탱을 해주게 되며, 이번 판도 쉽게 완료 하게 되었네요.  이제 모든 공략 정보는 드린거 같은데 10초버티기게임 - 슈퍼스태커2에서 모든 레벨을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능력에 따라 결정이 될텐데 행운을 빌어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레스트템플게임하기  (0) 2015.12.03
해피힐스  (0) 2015.12.02
중력마스터  (0) 2015.11.28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매드데이  (0) 2015.11.26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4) 2015.11.25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1. 30. 10: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