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 

아래쪽 노라라 중력마스터 동영상이 있는데 정말 어려워서 제가 도전을 해도 할 수 없는 플래시 게임이라 이렇게 다른 고수님의 자료를 올려 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하시다 어렵거나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하단에 동영상을 보면서 진행 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솔직히 말하면  동영상 안 보고 다섯 번째 레벨까지는 성공을 했는데 그 뒤로는 보면서 해야 가능했었네요. 아마 기본 실력이 있으시다면 다른 사람이 한 거 굳이 안 보고도 무난히 할 수 있겠지만 초보자 분들이나 이런 스타일의 플래시를 처음 접해 보신 분이라면 좀 어려움을 느낀 수로 있으니 집중하여 해보시길 바랍니다. 

진짜 잘하시는 분인 거 같은데요, 공략을 알고 싶으시다면 중력마스터게임 공략 영상을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처음 시작 부분인데 총 스물 네 개의 레벨로 구분이 되어 있으니 하나의 스테이지를 성공하셨다면 이어서 바로 다음 레벨로 넘어가니 이어서 계속 하시면 됩니다. 하다가 막혔다면 백을 클릭하여 처음 시작하고 싶었던 레벨부터 다시 하시면 됩니다.

맨 처음 인데 어떻게 하는지 점 선으로 알려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선을 따라 마우스를 이용하여 드래그 한 상태에서 원하는 모양을 그리면서 탄력의 힘을 받아 아래로 떨어지면서 공이 움직이게 됩니다. 그 다음은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곳을 향에 움직이게 되며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것을 캐치 해주시면 되네요. 

두 번째 버블볼 중력마스터 부터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은 따로 나와있지 않아 순전히 여러분들의 머리에서 나오는 방법으로 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전략을 알려주는 영상이 위에 있으니 보고 하시면 되겠네요. 

여러분들이 마우스를 이용해 그린 도형은 클릭 두 번으로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원하지 않는 곳에 물체가 있다면 지워 버리고 진행 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저는 처음에 엄청나게 도전을 하고 결국에는 성공을 하였는데요, 계속 하단에 있는 걸 먼저 캐치 해야 한다는 생각이 왜 들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그래서 시간이 오래 걸렸던 거 갔네요.

의외로 이 부분이 쉬웠던 거 같은데요, 저는 솔직히 저렇게 하지는 않고 서서히 굴러가게 해서 막대기로 떨어지지 못하게 했는데 역시 고수님이 전략은 따라 잡을 수 없는 거 같아 보입니다. 

여러분들이 만들고 싶은 어떠한 모양도 만들어지게 할 수 있으니 집중하여 생각만 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또 이게 부담이 없는 것 중 하나가 하다가 안되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거 같았어요.

또 이런 식으로 도형을 만들면 파스텔 톤으로 여러가지 색상으로 보여져서 눈의 피로도 덜 느끼게 해준 거 같은데 제작하신 분들의 섬세함이 느껴지는 거 같습니다.

전략을 하신 분은 아마도 끝 판까지 모두 깨신 거 같은데 그 오랜 시간 포기 하지 않고 하신 게 대단해 보여 지네요. 중력마스터 플래시 게임을 아직 못해 보셨다면 지금이 기회이고 나를 테스트 해 볼 수 이는 시간이니 꼭 도전하여 멋지게 성공 하시길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힐스  (0) 2015.12.02
10초버티기게임 - 슈퍼스태커2  (0) 2015.11.30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매드데이  (0) 2015.11.26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4) 2015.11.25
봄잇7 게임하기 [2인용]  (0) 2015.11.22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5. 11. 28. 16: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