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 →  말하기 명령  : D  공격 : A   점프 : 스페이스바   막기 : ↑  앉기 : ↓

높은 완성도와 재미있는 스토리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플레시 였던 것으로 판단이 되는데요. 타격감을 제대로 느끼게 만들어주는 액션과 탄탄한 줄거리와 npc간의 대화로 퀘스트 임무를 수행 하므로써 성장을 해나가는 롤플레잉 이라는 장르가 결합이 되어 눈을 땔 수가 없는 전투와 함게 레전드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모험의 세계를 떠나게 됩니다.

무수히 많은 별들 사이로 엄청 밝은 달이 어두운 곳을 환히 밝혀 주는 모습이군요. 그 속에는 검을 멋스럽게 들고 있는 전사의 장면 옆으로 타이틀의 목차가 나오게 되는군요. 목차에서는 2가지만 보시면 되는데 새로운 시작 그리고 저장된 부분 불러오기 이 두가지만 가지고 레전드오브곡괭이 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시대 최고의 영웅이 나타나게 되었다. 그건 바로 플레이어 바로 자신으로, 주인공의 이름을 입력 하라는 메세지가 뜨게 된다. 여기에 자신의 이름을 넣어도 좋지만 멋진 전사의 이름을 넣어줘도 좋을 듯 싶다.

엄청난 규모의 몬스터와 주인공이 은하계에서 세기의 대결이 펼쳐지게 되지만, 영웅의 전투력은 이 근육으로 뒤덮인 전사보다 높기 때문에 이 공간에서 아주 쉽게 쓰러트리는 것을 확인하게 되고 줄거리가 시작이 이루어집니다.

아침 시간이 훌쩍 넘은 것 같은데 아직도 자는거니? 아까의 그 보스 같은 녀석과의 싸움은 정령 꿈이였던 것인가? 침대에서 일어나 현재 자신이 위치한 도시를 구석 구석 탐색을 시도해 보시기 바래며, 이제 레전드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의 스토리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마을의 주민 중에는 마음씨가 아주 착해 보이는 npc가 있지만 그와 다르게 험한 말투로 주인공을 대하는 상인도 분명이 있어요. 그 분류 속에는 일정량의 보상과 함게 퀘스트를 주게 되어 조금씩 경험과 함게 성장해 나가게 되지요.

자신의 공격력을 담당 하는 무기 부터 방어구 악세사리 까지 다양하게 구매가 가능해요. 하지만 그에 맞는 금액을 소지를 해야 물건을 구입 하게 됩니다. 

마을의 훈련장에서 대련을 해보고 있어요. 긴 도끼를 들고 있는 강력 전사는 몸빵도 아주 좋고 공격력도 좋은 것 같더군요. 그렇지만 여기 영웅한테는 당해낼 수가 없다는 사실~

이곳은 사냥터 무섭게 생긴 고블린과 굶주림에 지쳐있는 싸나운 늑대를 만나게 되지요. 여러 마리가 다같이 덤비는 상황에서는 당연히 방어적인 손놀림으로 공격을 퍼붓거나 적의 공격을 잘 피해 주셔야 체력을 잘 유지하며, 퀘스트 임무를 잘 수행 가능 하지요.

모든 인물과 사물은 흑백으로 되었지만 특정 출혈이나 체력 게이지 같은 중요한 부분은 적색의 칼라를 입혔군요. 이제 마을의 전투가 끝날 동안 전사는 혼신을 다하여 적을 물리치고 강력한 장비로 막강 파워의 보스까지 시원스럽게 쓰러트려 보며, 레전드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즐거움에 빠져 보세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가다 플래시게임  (1) 2016.01.13
좀비의 분노 * Wrath Of Zombies  (0) 2016.01.12
좀비 버거 , Zombie Burger  (0) 2016.01.10
인도네시아 축구게임  (0) 2016.01.09
대두축구2  (0) 2016.01.0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 11. 12: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