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play this game, you need Adobe Flash Player. Click the link below!

Get Adobe Flash player


인도네시아 축구게임 이동 : ← ↑ ↓ →  슛팅 : D  숏패스 : S  롱패스 : A  달리기: W

지금 것 식상했던 플래시 축구게임은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정교하게 잘 만들어진 작품으로 사실적 묘사를 바탕으로 리그 토너먼트가 시작이 이루어 집니다. 이 수많은 인원이 모여 있는 팀은 총 20팀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바로 선수로서의 경험을 하실 수가 있겠습니다.

오늘 하루 인공지능과 숨맊히는 경기를 해보자구요. 그렇기 위해서는 현재 보이는 공간에서 새로운 리그로 이동을 하여 새로운 팀을 구성을 하러 가야겠습니다. 한번 같이 눌러보아요.

와 정말로 방대한 팀들이 모니터의 공간을 모두 찾이 할 정도이네요. 솔직히 어느 팀을 결정을 해야 될지 모르는데, 왜냐면 우리나라의 경기도 아니고 아는 팀들이 없기 때문에 친구분들이 가장 이쁘게 보이는 마크로 결정을 해야겠네요.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어떠한 전술 형태로 배치를 하느냐 입니다. 실제 경기에서 어떠한 배치를 하느냐에 따라 승리와 패배가 정확하게 엇갈리게 된답니다. 배치를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른다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으로 결정을 해주기 바래요.

드디어 초록색의 잔디밭을 내딛는 시간이 다가오게 되었어요. 각종 설명과 해설이 이어지고 슬슬 대표들이 출현을 하여 시작을 알리는 배열을 바로 시작하게 이루어 지게 되고 바로 인도네시아 축구게임을 실행하는 순간이 다가 오는군요.

캐릭터에 비하여 경기장이 아주 넓어 보이는 것을 체감하게 됩니다. 이제 자신이 선택한 팀의 동료들과 승리를 위해 같이 뛰어야 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키조작과 상대의 공격 성향을 미리 파악을 모두 맞추게 되면 여러분들에게 승리의 우승컵이 돌아갈 것 입니다.

드디어 한 골을 넣어 볼 수 있는 찬스가 왔어요.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도록 신중히 공을 몰고 공격 준비를 바로 해주어야 겠습니다. 조금만 머뭇거리다가는 바로 상대에게 공을 빼앗기기 때문에 빠른 순간 판단력과 더블어 경기를 진행해 나가주세요.

상대편 선수와 몇번 실랑이 끝에 드디어 꽉 막혀있을 것만 같았던 골대에 공이 시원스럽게 들어가며, 첫 번째의 한점을 가져올 수가 있었네요. 

한 골을 넣게 되면 자연적으로 리플레이가 되어 여러분들에게 느리게 재생되는 화면으로 보여주게 됩니다. 이 장면을 천천히 감상을 하셔도 되지만 굳이 볼 필요가 없다면 바로 넘겨 주세요. 오늘 플래시 치고는 아주 잘 만들어진 인도네시아 축구게임과 함게해 보았어요. 이미지와 영상으로만 보아서는 재미있을 것 같나요?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전드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2) 2016.01.11
좀비 버거 , Zombie Burger  (0) 2016.01.10
대두축구2  (0) 2016.01.07
트랜스포머 게임하기  (0) 2016.01.06
어스테이큰3  (0) 2016.01.05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 9. 10: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