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play this game, you need Adobe Flash Player. Click the link below!

Get Adobe Flash player


컨트롤 방법: 마 우 스

마우스 하나로 모든 악의 세력을 물리치는 것이 가능한 노가다 플래시게임을 친구들과 함게 만나볼 거에요. 주변에 나타나는 모든 적을 클릭을 하여 물리치고 그에 대한 보상으로 주어진 골드로 영웅의 레벨을 올리거나 스킬 자신과 함게 할 동료를 소환이 가능해요. 무조건 무한 반복 적으로 마우스를 클릭을 하는 것 보다는 여러가지 할 것이 많은 것이 낳겠죠? 

영웅의 팀과 악령의 팀이 바탕 화면에서 불타오르는 눈싸움을 해주고 있네요. 등장하는 인물들이 어서 빨리 들어가서 클릭게임을 플레이 하라는 뜻으로 알아듣고 다음 장면으로 넘어가 볼게요.

다음 장면에는 이렇게 2가지의  저장 방식이 나타나게 되요. 그렇다면 온라인 세이브 보다 로컬 하드디스크에 저장을 하는 것으로 해주세요. 그래야 나중에 플레이 할 때에 번거로움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맵속으로 들어오게 되면 우측으로는 몬스터가 좌측으로는 우리의 영웅이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마우스를 드래그 하여서 몬스터가 있는 곳에 왼쪽 버튼을 여러번 누르게 되면 사악한 괴물을 죽고 그자리에 금화와 은화를 떨구게 되고 영웅의 재산이 되겠습니다.

노가다 플래시게임 초보 트레이닝에서는 일정량의 골드가 발생을 하게 되면 스킬 배우는 것 부터 동료 영입 방법 또한 3가지의 포션의 활용도에 대하여 상세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방금 따듯하게 배웠던 스킬 바로 번개로 적에게 사용을 하였죠~ 엄청난 데미지와 함게 적이 빠르게 쓰러지는 것을 두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네요. 

경험치에 따라 2개 3개 제약 없이 구매가 가능한데요. 어떠한 타이밍에서 써야되며, 효능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실 거에요. 빨간색은 대미지 증가 황색은 코인을 얻을 때마다 두배 저 녹색은 스킬 사용 시간 단축 이렇게 알고 있네요.

몬스터를 처리 하다 보면 간혹 저런 큰 보물 상자가 출현을 하게 되면 무차별 공격을 해주세요. 그렇게 되면 잠겨있던 상자의 문이 열리고 수많은 달러가 무수히 땅으로 떨구어요.

스테이지 3 레벨이 지나게 되니 추가된 스킬도 풍부해 지고 자신을 도와주는 도우미 캐릭터 또한 기아 급수적으로 늘어난 것을 눈으로 볼 수가 있겠네요.

달러가 모이게 되면 부족한 부분이 있는 곳에 코인을 사용하여 조금 빠르게 적을 처리 하는 능력을 가져 보기 바래요. 현실적으로 돈을 받을 수가 없는 노가다 플래시게임을 재미있게 리뷰를 보셨나요? 이제 입장을 하여 무궁무진한 스토리 속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친말게임 - CLOP  (1) 2016.01.15
스워드 오브 판타지  (0) 2016.01.14
좀비의 분노 * Wrath Of Zombies  (0) 2016.01.12
레전드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2) 2016.01.11
좀비 버거 , Zombie Burger  (0) 2016.01.1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 13. 14: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