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play this game, you need Adobe Flash Player. Click the link below!

Get Adobe Flash player


좀비게임 이동 : 마우스 수류탄 투척 : 마우스 왼쪽버튼

당신은 이 시간 사람을 먹어 치우는 괴물로 부터 둘러 쌓여 있는 경찰관이 되어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공포가 가득한 좀비의 분노 이 곳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용감한 용기와 괴물과의 안전 거리 확보 적의 침입로를 격추시켜 끝까지 삶아 남기 위한 치열한 전투의 현장이 될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모든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최종 보스까지 쓰러트리는 Wrath Of Zombies 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 궁금하다면 확인 하세요.

모든 지휘하는 상관 그리고 동료는 처참하게 그들의 밥이 되고 홀로 외로운 싸움을 펼쳐가야 됩니다. 이 경찰관은 자신의 힘으로는 절대 이 곳에서 빠져 나가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도움을 청하게 됩니다. 

이곳에는 적과의 싸움에서 획득한 달러로 기초 체력부터 총기를 구입을 하거나 업그레이드 가능해요. 

적과의 만남에서는 가만히 서있는 상태에서 공격을 하게 되면 캐릭터는 근접한 괴물로 부터 심각한 부상으로 쓰러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대한 맵을 빙빙 돌면서 적을 상대 한다면 체력 손상 없이 물리칠 수 있을 것이라 봅니다.

초보적인 단계라 그런지 아무 어려움 없이 적을 물리칠 수가 있네요. 적의 체력도 약하고 공격도 약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점차 빠른 속도로 강력한 괴물들이 출현 한다는 점이 있어요. 

수많은 무리들이 한꺼번에 나타나 위기의 순간이 온다면 현재 보유한 수류탄을 던져 뭉쳐있는 적을 단번에 쓸어 버려주세요.

주인공도 부지런히 업그레이드를 하여 방어력과 공격력을 높인 후 다시 보스를 만나게 되었네요. 이분은 첫번째 상대와는 틀리게 살짝 공격 성향이 빠르고 데미지 또한 높더군요.

캐릭터의 얼굴이 어디 틀려 보이지 않나요? 돈을 주고 얼굴을 변경을 해주었는데 마크에서 흔히 보는 픽셀 이지요. 우리 친구 분들도 좀비의 분노를 실행하여, 이 재미를 만나보세요.

때 거지로 몰려온 괴물들 이에 맞서 화력이 월등히 높은 바켓포의 포탄을 적 앞으로 날려주어 공격을 시도 합니다. 그렇지만 적들은 쉽게 죽지 않고 계속해서 경찰관 앞으로 돌진을 하게 되네요, 만약 스피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다면 바로 몬스터들에게 둘러 쌓여 죽임을 면치 못했을 거에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워드 오브 판타지  (0) 2016.01.14
노가다 플래시게임  (1) 2016.01.13
레전드 오브 곡괭이 게임하기  (2) 2016.01.11
좀비 버거 , Zombie Burger  (0) 2016.01.10
인도네시아 축구게임  (0) 2016.01.09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 12. 08: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