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play this game, you need Adobe Flash Player. Click the link below!

Get Adobe Flash player


대두축구2  1인용 : ←↑→   2인용 : W A S D

오늘 여러분들이 아주 신 나고 재미있어 할 플래시 게임 하나를 더불어 올려 보았습니다. Puppet Soccer 2015는 며칠 전인 작년에 만들어진 작품으로 이미 여러가지의 시즌으로 알려진 겜 입니다. 누구나 한번 해보면 그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고 쉬우면서도 짜릿한 경기의 맛을 느껴버시게 될 것이며 승리를 했을 때의 그 기쁨은 두 배가 될 거 같군요. 

친구와 함께 대두축구게임을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아주 좋은 점수를 주고 싶으며 또 나만 있다면 혼자서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알차네요. 

위쪽에 동영상도 준비 되어 있으니 진행 하시기 전에 어떠한 부류의 오락인지 확인 하시고 진행 하세요. 그냥 바로 시작 하셔도 괜찮지만 초보자 분들의 위하여 올려 보았네요. 

잠겨져 있는 캐릭터들이 꽤 많이 있는데요, 이것은 경기에서 우승을 많이 하여서 점수를 많이 받아 돈도 많이 모으고 다이아몬드도 모으면 구입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대두축구게임하기에서 진정한 플레이의 즐거움은 신기한 아이템들이 무작위로 나와 상대편 선수에게 공격을 하실 수 있다는 점인데요, 내가 당하거나 반대 편 선수가 당하는 것이라 그 때 공격을 펼치면 아주 좋을 거예요. 

계속해서 겜을 진행하다 보면 특이한 장애물들도 등장을 하게 되면 이것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도 있으면 어떨 때는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잘 보고 공을 패스하여 주시길 바래요. 

드디어 잠겨 있는 캐릭터 선수가 풀려 놨으며 이것은 이제 구입만 하면 새로운 선수로 경기를 치르게 되는 것이지요. 아마도 우승을 많이 하게 되면 빨리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역시 혼자서 하는 것보다는 친구나 형제끼리 즐기는 것이 더 짜릿하고 진짜 대회를 하고 있는 기분이 들게 될 것이며 내기를 하여도 참 좋은 될 것입니다. 

컨트롤 방법은 무척 간단한데 화살표를 이용하여 좌우를 이동하시면 되고 위쪽 키는 점프를 하게 되며 아래쪽은 발로 공을 걷어차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어떨 때는 공이 엄청나게 커지기도 하면 어쩔 때는 아주 작아지기도 하는데 그럴 때를 대비해 눈을 떼지 말고 계속해서 집중하여야 합니다. 몇 대  몇으로 이루어지는 플레이며 골을 많이 넣는 것이 이기는 것이니 여러분들의 골대도 잘 지키며 공격도 계속해서 하셔야 이기게 됩니다. 그렇다고 수비에 너무 신경을 안 쓰고 공만 차려고 했다가는 골을 먹힐 수 있으니 본인의 골대도 잘 지키며 하시고 대두축구2 한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비 버거 , Zombie Burger  (0) 2016.01.10
인도네시아 축구게임  (0) 2016.01.09
트랜스포머 게임하기  (0) 2016.01.06
어스테이큰3  (0) 2016.01.05
숨은그림찾기게임  (0) 2016.01.04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 7. 23:1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