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주 어린 아이들부터 어린이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고 아이들이 좋아 하는 곰세마리동요를 신나게 같이 불러보게 되었어요. 반주에 맞춰서 음악으 흘러나오고 케릭터의 율동과 함게 서서히 노래가 흘러나오게 되는데, 이때부터 짧고 강력하게 노래를 따라 부를수가 있어요. 

 아주 짧은 가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몇번만 따라 부르게 되면 누구나 금방 외울수가 있어요.

하늘와 바다가 함게 춤을추면 노랴하는 모습을 아래의 동요모음집에서 만나볼까요?

현재 보이는 모음 영상은 총 57분으로 아주 많은 음악이 담겨져 있어요. 하나의 짧은 음악이 끝나게 되어도 다음곡으로 바로 넘어가 주니 볼륨을 높여 재생을 시켜놓으면 반복적으로 들을 수가 있더라구요.

무대속에 아주 귀엽게 생긴 하늘이와 바다가 박자에 마춰 율동을 출 준비를 하고 있어요.

곰 세마리 가사에 마춰서 그 내용이 함게 하게 되어 처음 만나보는 꼬마들이 아주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어 할 것 같아요.

현재 엄마 아빠 그리고 아기 아주 달란하고 행복해 보이는 집을 표현한 것 같아요. 가족 소개가 끝나고 이제 가족들의 미모와 특징을 어린 꼬마가 이야기를 하네요.

아빠곰은 뚱뚱하다는 표현은 저가 생각하기에는 듬직하고 자신을 보호해 준다는 의미도 살짝 섞인 것 같아요. 아빠는 우리 가족의 슈퍼맨과 같은 분이시니깐요~


날씬한 외모에 음식도 잘하고 아이에게 항상 사랑을 듬뿜 주시는 엄마에요. 

아무것도 모르고 세상을 배워나가기 시작하는 꼬맹이는 항상 집을 어지럽히고 사고를 치는 장난꾸러기 이지만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이지요.

이미지 몇장 만으로도 모든 가사가 끝날 정도로 짧은 걸 알겠죠? 신나는 반주와 함게 하는 곰세마리 와 동요모음은 아주 쉽고 빠르게 배워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실거에요. 오늘은 율동도 배워보고 재미있게 감상을 해보세요.


알랍쭈미
여러가지 2015. 10. 30. 09: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