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웹에서 간단하게 음악을 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볼거에요. 총 3가지로 나눠진 감성적인 음악들로

추억과 이별 그리고 그리움 사랑등 다양한 소재로 최신발라드노래모음을 무료듣기가 가능하답니다. 

핸드폰을 이용을 해서 듣는 경우에는 꼭 와이파이를 사용하여 시청을 하는 것 잊지 마시기 마세요.

무한데이터를 사용한다면 모르지만 30분만 들어도 데이터가 금방 사라져 한달 동안 친구들에게 데이터 선물을 해달라고 했던 기억이...

현재 자신이 컴퓨터 자리에 앉았다면 따슷한 커피와 함게 스피커 볼륨을 살짝 높여 20여곡을 여유롭게 감상을 해보도록 해요.

처음으로 설레임 그리움 초초함 이별을 만나게 했던 첫사랑을 여러분들께서는 기억을 하고 계신가요? 

아님 현재 첫사랑을 출발하는 연인이세요? 아래에는 시간이 흘러 옛사랑 추억이 생각날때 감상해 보아요.

총 46분 동안 무료듣기가 재생이 되기 때문에 pc나 스마트폰을 굳이 눌러가며 재생시킬 필요가 없답니다.

폭우속에 한 여인들이 비를 아랑곳 하지 않고 사랑을 속싹이는 듯한 이미지가 연출이 되었네요. 

비가 내리게 되면 창가에 앉아 준비된 음악과 커피로 가라앉은 마음을 달래 볼수가 있지요.

마지막으로 준비된 100곡 어떤 음악이 준비가 되었을지 감상해 보시기 바래요.

한남자의 기타 이미지를 보고 있으니 김광석 명곡이 생각이 나는군요. 이등병의 편지로 알게 된 옛가수 모든 곡을 하루종일 듣기도 하였죠~

 시간날때 고인이 된 김광석님의 노래모음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어렸을때 친구는 사랑했던 여인과 헤어짐으로 발라드를 들으며, 하루종일 울었다고 저한테 이야기를 하였어요. 

시련과 상처로 인한 마음을 달래주는 것은 신나는 가요보다는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pop을 들어보는 것이 좋겠죠~

최신발라드노래모음 , 무료듣기와 함게 즐거운 이야기 꽃을 피워보게 되었어요. 언제나 방문해서 시청을 해보시기 바라며, 다음에 준비되는 음악은 힙합 및 클럽송으로 여러분들 앞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려요. 그럼 다음 시간에 다시 만나요~ ^^


알랍쭈미
여러가지 2015. 10. 31. 11: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