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키보드 화살표로 이동하세요.

기존의 공포 어드벤쳐로 우리에게 오싹한 즐거움을 주었던 플래시 기억하시나요? 그 것을 패러디? 한 또 다른 피하기 방식의 플래시로 선 듯 우리의 곁으로 다가오게 되었네요. 괴물이 뒤 쫒아 오는 방식으로 무섭다기 보다는 빨리 피해야겠다는 생각을 주는 아오오니게임하기3 우리 이제 같이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보라색 얼굴을 가지고 있는 괴물은 고브린 처럼 생겨 아주 귀여운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무섭게 생각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그냥 웃긴 것 같은데 제작자인 에어님이 만드신 플래시를 직접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무지개 빛 5각형으로 생긴 도형이 바로 당신~!! 이제 뒤 쫒아오는 보라돌이를 피해 녹색 포탈을 향해 뛰어 가시면 됩니다. 느긋하게 걸어가면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괴물한테 잡혀 먹을지도 몰라요~

가로로 일자로 된 아주 짧은 공간 이미지 에서는 아무것도 없잖아 하지만 이 속에는 숨겨진 블럭이 위 아래로 빠른 속도로 지나가기 때문에 적절한 타이밍을 마춰서 이동을 하지 않는 다면 아오오니게임하기3 처음 부분에서 부터 다시 해야 되는 아픔을 가지게 되요.

처음에는 검은색 블럭이 하나만 나오지만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면 두개의 블럭이 나와 여러분들을 이동을 하지 못하게 방해를 하지요. 그렇다고 포기 할 수 없으니 순발력을 이용을 하여, 잘 피해서 녹색 포탈로 이동을 하셔요.

타이밍을 마춰서 가려고 하다가 여러번 놓치게 되면 서서히 뒷따라 오는 괴물이 무지개 빛 5각형을 바로 덮치게 되어서 바로 죽게 되니 실수 없이 바로 바로 앞으로 나가 주는 것이 좋아요.

우리 몸속의 내장처럼 생긴 곳을 돌아가면서 피하고 있어요. 여기에서는 충실하게 포탈이 있는 곳으로 이동만 잘해 주면 별 탈 없이 누구나 레벨을 클리어 할 수 있다고 봐요.

퍼즐을 띄는 플래시는 언제나 그러듯이 레벨이 높아질 수록 난이도가 급 상승을 한다는 것 여러분들도 잘 아시죠? 스릴을 담고 있는 아오오니게임하기3 잠깐 동안 즐거움을 느껴 보는 시간 가지기 바라며, 다음에 또 잼난 것으로 여러분들과 함게해요.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9. 3. 19:49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