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 : 마우스 왼버튼  재장전 : R  스코프 : 스페이스바

최고의 손맛을 느끼고 싶다고 생각하면 스나이퍼 플래시게임을 떠오르게 만든답니다. 지금 만나보는 작품은 자신의 센터를 방어를 하기 위하여 주변에 나타나는 적 군사를 소탕을 하고 기지를 지키는 임무를 가진 방식을 가지고 있어요.

배틀필드 슈터라는 제목과 함게 높은 곳에 저격수의 한 장면이 눈에 띄게 됩니다. 언뜻 보게 되면 엄청나게 멋스러워 보이지만 전투에서 보여주는 저격수의 모습은 어떻할지 볼까요?!

첫 시작을 하기전에 사용을 하는 키 정보를 알려주게 되는데, R은 재장전을 뜻하고 스페이스바는 스코프의 줌을 설명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공격은 바로 마우스 왼버튼으로 쏴주시면 되죠~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시작이 되고 미국 국기를 가진 건물이 보이고 적에게 점령을 당하기 일보 직전까지 왔습니다. 이제 남은 희망은 당신뿐~ 주변에 나타나 군사기지를 파괴하는 적 병사를 모두 선멸을 해보도록 해요,.

기지를 방어 하는데 성공을 하게되면 자신의 성적과 그와 더불어 획득한 달러를 바로 확인 하게 됩니다.  

멋스럽게 생긴 총기들이 장식이 되어 있는데 초기에는 그림에 떡이라는 것 아시겠죠? 열심히 모아서 최고 값비싼 총기를 구입하여 시원한 한방을 날려 보아요.

주변에 나타난 적을 좀 더 가까이 보기 위한 스코프 바켓포를 들고 포를 날리는 군인을 빠르게 제압을 하여, 이번 임무도 무사히 끝마치도록 해야겠죠~

첫 출발은 보병이 나와 군사 기지를 파괴 하기 위해 노력을 했다면 조금씩 높아지는 레벨에서는 조금 더 화력이 높은 적군이 나타나 큰 위협을 주게 됩니다.

거대한 전차가 나타나게 되었는데, 과연 저격총으로 저 강력한 방어막을 뚫고 위험에 빠진 기지를 과연 구해낼 수 있을까요?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바로 시작을 하여, 최고의 명성을 획득해 보시기 바래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격한 레이싱 러너 게임하기  (0) 2016.09.16
눈빛보내기10  (0) 2016.09.14
슈퍼파이터스무적판  (1) 2016.09.05
아오오니게임하기3  (0) 2016.09.03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2 * gunr.io  (1) 2016.08.31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9. 7. 21:52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