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 넘치는 비행기 슈팅의 최고봉이라 볼 수 있는 거너이오는 여러 멀티 플레이 유저와 함게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중독성이 강한 플래시라 할 수 있어요. 지렁이 시리즈에 이어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해줄 작품이기에 오늘은 이 플래시를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2라고 칭하며, 여러분들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거너이오 바로가기 : http://gunr.io/

아래의 리뷰의 설명 글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이해를 하고 싶다면 플레이 영상이 담겨져 있는 유튜브 영상으로 스릴 넘치는 전투의 현장을 바로 영상을 통해 체험해 보세요. 

자신의 닉네임을 바로 기제를 하고 나서 플레이를 눌러주게 되면 우주 비행이 시작이 됩니다. 그 공간에는 저 혼자만 있는 것이 아닌 저와 엄청난 전쟁을 치러야 하는 온라인 유저가 함게 하고 있죠~

쉴세 없는 공격을 퍼붓고 있지만 현재 처음 입장한 상태이기에 레벨이 현저히 낮아요. 그렇기 때문에 주변에 공격을 하는 적기를 피해 일단 달아나 주시게 바래요. 

주변에 빤짝이는 조그만 한 알갱이가 우리의 눈으로 보이게 됩니다. 지렁이 키우기에서는 이 것을 먹으며 성장을 했지만 오늘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2 에서 보여주는  gunr.io는 자신이 더욱더 강해지기 위한 업그레이드 강화 재료라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왼쪽 위쪽으로 보시면 포션건 이라고 써져 있는데 핑크색 칸이 모두 채워지게 되면 현재 장비보다 더욱더 강력한 무기로 변경이 됩니다. 현재 포션건 이였다면 다음 단계는 스파크라는 강력한 무기로 여러분들 앞에 찾아 오게 됩니다.

적기를 파괴를 하였을 때에는 자신의 닉네임 옆에 킬 수가 나타나게 되는데, 그 속에는 랭킹 순위와 함게 나타나져 있어 내가 현재 몇위에 있는지 바로 확인 하면서 플래시를 계속 진행하게 됩니다.

레벨이 높아질 수록 강력해진 화력은 있지만 적을 파괴를 하기 위해서는 높은 정확도와 예상 도주로를 파악으로 총알을 날려 주셔야 적을 쉽게 제압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코 쉽지만은 안다는 점이 있지요.

레벨 6단계로 진입을 하게 되니 화염 방사기 처럼 보이는 것이 주변에 내뿜고 있는 것을 보시게 됩니다. 총알을 날려 적을 타겟팅 하기 힘들었다면 이번 건은 알찬 무기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쉽게 잡히지 않는 비행기를 파괴를 하고 최고의 랭킹의 자리까지 올라가 보는 짜릿한 즐거움을 가진 이번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2는 누구나 쉽고 신나게 만나보게 될 것 이에요. 공략이 필요로 하다면 위의 영상을 조금이라도 감상을 하여 gunr.io 실행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라며, 거너이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파이터스무적판  (1) 2016.09.05
아오오니게임하기3  (0) 2016.09.03
레지던트 이블 플래시 [메탈슬러그 편]  (0) 2016.08.30
지렁이키우기게임하기 [Snake.is]  (2) 2016.08.29
원숭이 디펜스  (0) 2016.08.28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8. 31. 03: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