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던트 이블 플래시 [메탈슬러그 편] 

이동 : 화살표  무기 : S D  나이프 : A  W  응급처치 : F   수류탄 : G

좀비 시나리오를 중점으로 콘솔게임을 장악했던 캡콤의 Resident Evil은 많은 분들이 공포와 호러 속 어드벤쳐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기도 하죠~ 그러한 재미있는 스토리가 플래시라는 소재로 다시 한번 시작이 되었습니다.

오리지널의 레지던트이블에서 출현을 했던 등장 인물이 아닌 메탈슬러그의 주인공이 사건을 풀어나가게 됩니다. 전형적인 어드벤처 기반으로 시작이 이루어져 액션 보다는 스토리 쪽으로 많이 치우친 게임이라 보네요.

사건의 전말은 국제 질병 센타의 음모를 조사를 하기 위하여 STARS 에코 팀에 합류가 되면서 종잡을 수 없는 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한번도 만나보지 못했던 인간의 변형적인 괴물의 모습 공격성을 확인하게 됩니다.

최초의 시작부터 플레이 방법을 자세히 설명을 하게 되고 주변에 떨어져 있는 아이템을 획득을 하므로써 잠겨진 문을 열거나 사건을 풀어나가는 열쇠가 됩니다.

완전히 변형이 된 괴 생물체의 모습으로 엄청난 파워와 난폭성을 가지고 서로 연구소 한 가운데서 대면을 하며, 다음 에피소드가 다시 시작이 이루어 집니다.

델타팀이 비행기를 타고 목적지를 향해서 가고 있지만 비행기의 추락으로 불시착을 하게 되는 스토리가 진행이 됩니다. 이러한 자세한 내용이 계속해서 여러분들 앞에 내용이 전달이 되지만 영문이라는 압박으로 보는데 어려움이 있긴 하겠네요.

불시착을 하고 주변을 살피게 되면 델타팀 인원이 있으며, 스페이스바를 누르게 되면 자신의 장비를 바로 확인 가능한 인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야기를 진행을 하기 위하여 앞으로 조사를 하며, 다가서는 순간 감염된 좀비가 동료의 시체를 먹고 있는 장면이 보이게 되죠~ 그 후로 군인을 공격을 하기 위하여 차츰 느린 속도로 주인공을 향하여 다가오게 됩니다.

아주 느린 속도로 다가오지만 몇번의 총알로 죽지 않기 때문에 근접했을 때에는 칼을 이용을 하여, 적의 공격을 피해 주셔야만 되겠죠~ 아주 독특한 방식으로 출시된 레지던트 이블 플래시 [메탈슬러그 편]을 한번 알아보고 리뷰를 남겨 보았습니다. 어드벤처 및 좀비물을 좋아 한다면 바로 체험을 해보세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오오니게임하기3  (0) 2016.09.03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2 * gunr.io  (1) 2016.08.31
지렁이키우기게임하기 [Snake.is]  (2) 2016.08.29
원숭이 디펜스  (0) 2016.08.28
거북이 게임  (0) 2016.08.2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8. 30. 22:04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