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축구게임 [대두] 컨트롤 방법: ← ↑ →    WAD

상체는 날름하고 머리는 엄청나게 큰 캐릭터를 활용을 하여 다른 선수와의 제한시 간 안에 많은 슛을 통해 넣어주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스테이지를 실행을 하므로써 다양한 장애물과 아이템으로 더욱더 퍼펫사커 챔피온스를 몰입을 하며 즐길 수 있겠죠. 

지금껏 여러 대두 시리즈가 나왔고 유저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싱글 플레이와 친구랑 같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경기로 좀 더 재미있게 진행을 이어나갈 수 있겠네요.

입장을 하시게 되면 주어진 팀과 케릭터를 선택이 가능하고 자신의 킥과 스피드 점프등 스텟 포인트를 분배를 해주어 올려 볼 수가 있지만 현재로써는 한명 빼고 다른 녀석들이 모두 봉인이 되어 있으니 모든 2인용 축구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를 하므로 신규로 선수들을 만나보도록 해요. 

1:1 경기가 시작이 되고 넣기 위하여 여러 방법으로 슛을 날려 주고 있답니다. 여기서 한점을 획득을 한다면 자신이 나중에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돈을 조금씩 올릴 수 있으니 최대한 한 경기에서 많은 점수를 획득을 해주어 끝마쳐 주도록 해야겠어요.

어떤 아이템을 획득을 하느냐에 따라 상황이 반전이 되기도 하는데 현재는 기본적인 볼이 아니라 월등히 커진 볼과 위에 위치한 철탑으로 인해 상대를 재치고 볼을 골대에 넣기가 상당히 어려운 상황이 되었는데요. 이럴때 그냥 골대를 지키며 가만이 있는게 좋답니다.

공격을 거세게 이어나가다 보면 자신이 의도하지 않게 자살골이 이어지는 상황도 발생해 황당하게 상대편에게 득점을 허용을 하는 결과를 불러 자칫 잘못하면 역전패나 승리도 다가갈 수 있는데 이게 바로 이번 플래시 매력이라 볼 수 있겠어요. 아주 좋은 아이템도 존재를 하지만 이처럼 자신을 한순간에 부상 당한 선수로 만들어 꼼짝을 하지 못하고 순순히 점수를 내주게 되더군요. 초반에는 경기의 패턴을 잘 이해를 하지는 못하지만 진행을 계속 할수록 요령이 생겨 더욱더 많은 점수차로 이길수도 있답니다.

각도를 잘 조절을 해주어 독수리 슛을 날려 상대가 아무리 점프를 하여도 맊을 수 없는 멋진 플레이를 보여 주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재미를 가지고 있는 퍼펫사커 챔피온스를 만나보게 되었고 컴퓨터 뿐만 아니라 둘이서 대결을 펼쳐주어 더욱더 재미있게 2인용 축구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플래시게임 >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 배드민턴 게임  (0) 2017.08.28
해변의배구 2인용배구게임  (0) 2017.08.08
좀비축구2  (0) 2017.06.08
야후꾸러기 마법학교 게임  (0) 2017.05.12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스포츠 2017. 7. 13. 22:3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