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 이동 : T F G H 점프 : A 어택 : S

2P : ←↑↓→    점프 :  ;  어택 :  '

찌는 듯한 더위 속에서 모두들 즐거운 여행 다녀오셨나요? 오늘은 우리 친구들과 해변의배구라는 귀여운 캐릭터와 시원스럽게 날려 보는 강 스파이크의 즐거움을 같이 해볼까요? 혼자서 하는 것 뿐만 아니라 2인용으로도 배구게임을 만날 수 있어 곁에 있는 친구와 즐거운 경기를 만나실 수 있어요.

처음 오리지널 버전은 해보지 않아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마음에 드는 것은 난이도가 아주 낮다는 점으로 누구나 경기를 하여, 승리를 해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키 조작 방식을 까먹었다면 how to play에서 재 확인이 가능해요. 복잡하게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한번만 스쳐 보아도 금방 생각이 나실 거에요.

시작을 하기 전에 케릭터를 선택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대 4명중 한명을 결정을 하여서 무대에서 재미있는 해변의배구 게임을 플레이 가능하지요.

최종 선수는 3명의 경기를 치뤄야 하며, 마지막으로 4번째 경기를 마무리 하게 되면, 우승 트로피를 획득 하는 것이 바로 여러분 이라는 것이죠. 

마지막으로 묻게 되는 것이 있는데, 점수를 몇점으로 설정을 할 것인지 난이도 화질을 여러분들이 마음 것 자유롭게 셋팅이 가능 하답니다.

모든 지루한 설명이 끝나고 본 경기가 시작이 이루어 집니다. 뚱보 아저씨와 날렵하게 생긴 아저씨가 첫번째의 도전 과제가 되는데, 과연 인공지능의 실력이 얼마나 될까요?

공을 재대로 받지도 못하고 스파이크도 잘 못날리는 엉터리 같았네요. 그냥 초보자와 하는 느낌이 사뭇 들었지만, 나름 할만 한 것 같아요.

너무나 초라해 보일 정도로 단순해 보이지만 승부욕을 불타오르게 만드는 해변의 배구게임으로 늦더위가 기승을 부르는 이 시점에서 시원한 즐거움이 되었으면 좋겠군요.

'플래시게임 >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 배드민턴 게임  (0) 2017.08.28
2인용 축구게임 [대두]  (0) 2017.07.13
좀비축구2  (0) 2017.06.08
야후꾸러기 마법학교 게임  (0) 2017.05.12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스포츠 2017. 8. 8. 22:13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