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축구2 컨트롤 방법: 마우스

게임 진행을 하실 때에 한번 공격을 하실 때 신중히 각도 계산을 해주시고 강력한 슈팅이 이루어지도록 하여야 강한 타격을 줄 수 있지만 자칫 잘못 슈팅을 하게 되면 헛발질이나 또는 발 야구 하는 것처럼 볼이 골대 위로 날아가 버릴 수도 있으니 적당히 각을 조절하면서 슛을 날려 주도록 하세요.

각 좀비축구2 게임 경기를 완료하게 되면 보다 많은 선수들이 공격수에게 다가오고 있으니 전해지는 패스를 실패 없이 발라 정확히 명중 시켜가면서 강렬한 킥을 날려주셔야만 시체들을 쓰러뜨릴 수가 있답니다.

각자 정해진 위치에서 각도에 따라 볼이 상하로 날아가고 있으므로 사용자께서는 머리 부분을 공략하면서 더욱 쉽고 안정감 있게 해당 스테이지를 무사히 끝낼 수 있게 노련미를 많이 보여주어야 해요.

지금 현재 저 멀리서 센터링을 해주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마우스로 상하로 움직이면서 슈팅할 위키를 선정해 주면서 발로 강하게 차주시면 돼요. 하지만 너무 다급하게 서두르다 보면 공이 머리 위로 날아가는 경우도 있어요.

괴물들과의 살벌한 경기를 치르는 사람들 경기장 주위만 보아도 섬뜩할 정도로 살벌함을 보여주고 있는데 치열한 싸움 끝에 목이 잘려가 선수들이 눈에 보이고 있어 경기가 얼마나 살벌한지 짐작 가게 하고 있네요.

힘차게 슛팅 역시 프로 다운 실력을 자랑하면서 얼굴을 강타하고 있네요. 이렇게 멋진 공을 날려 가며 참 재미를 일깨워 주고 있으니 좀비축구2 게임을 진행할수록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만 같아요.

'플래시게임 >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 배드민턴 게임  (0) 2017.08.28
해변의배구 2인용배구게임  (0) 2017.08.08
2인용 축구게임 [대두]  (0) 2017.07.13
야후꾸러기 마법학교 게임  (0) 2017.05.12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스포츠 2017. 6. 8. 20:38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