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WASD 스페이스바 

집안에서도 간편하게 스포츠 경기를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무리 넓은 집이라도 불가능한 것은 사실인데, 비오는 날에 밖에서 뛰어 놀고 싶지만 안되는 경우 실내에서 가능한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이 있어 재미있게 즐겨보기 좋아요.

무엇보다 즐겁게 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공을 받아칠때 마다 타격하는 느낌이 아주 좋았던 것 같은데요. 또 다른 단순한 스포츠의 경기를 가진 플래시 보다는 일단 단순하면서 할만했던 것 같군요.

혼자서도 가능하지만 두명에서 같이 2인용 배드민턴 게임 대전을 벌여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기도 한데요. 일단은 혼자서 하는 싱글 플레이로 여러 선수와 맞승부를 가지도록 해보았습니다. 캐릭터 창에는 4명의 선수를 플레이가 가능하며, 추 후 잠겨져 있는 선수의 봉인을 해제도 가능해요.

플레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조작키가 시작을 하기 전에 미리 알려주게 됩니다. 이것을 잘 숙지를 하셔서 경기에서 불리하고 패배하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주셔야겠지요.

난이도를 말할 것 같으면, 상당히 어렵다? 라고 미리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요. 내가 친 공을 무조건 받아쳐서 도저히 한 점도 승점으로 가져오는데 실패를 하고 좌절을 하게 되었죠.

캐릭터 창에 가보게 되면 동그란 공 모양의 물체가 보이게 되는데, 이 녀석은 공중에서도 있을 수 있어서 자유자재로 날라오는 공을 받아 칠 수가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선수에 비해 아주 쉽고 간단한 승부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사람 개개인 마다 틀리겠지만 오늘의 2인용 배드민턴 게임은 저로써는 나름 만족했던 플래시가 아니였나 싶었던 것 같네요.

'플래시게임 >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변의배구 2인용배구게임  (0) 2017.08.08
2인용 축구게임 [대두]  (0) 2017.07.13
좀비축구2  (0) 2017.06.08
야후꾸러기 마법학교 게임  (0) 2017.05.12
알랍쭈미
플래시게임/스포츠 2017. 8. 28. 22:01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