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마 우 스

오늘은 건전하면서도 중독성이 너무나 깊은 풍선타워디펜스5로 여러분의 즐거움을 시작을 하겠습니다. 자신의 도시에 무차별 찾아온 벌룬을 없애기 위해서 모든 무기와 거기에 따른 업그레이드를 하여, 갈수록 무지막지하게 나타나는 벌룬의 공세를 막아 보시기 바래요.

게임이 최초 실행전에 화면이 바로 뜨지 않고 몇 초 후 화면으 뜨게 됩니다. 플래시의 오류가 아니기 때문에 잠시만 기다리시면 원하시는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에게 손님인지 회원인지 물어보게 되는데 게스트 로그인을 하여 들어오시기 바래요.

우리가 재미있게 만나보는 트랙을 임무가 시작하기 전에 미리 만나보게 됩니다. 우리는 현재 왼쪽 첫번째 맵에서 최초로 플레이가 진행이 이루어지는데 어떠한 묘미가 있는지 보도록 하지요. 

우리는 풍선타워디펜스5 난이도를 선택이 가능하게 되는데 여기서 한번도 이런 장르를 해보지 않았다면, 제일 쉬운 모드를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잘 하지 못해서 쉬움을 선택하고 전투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상점으로써 우리가 모아온 달러를 활용 할 수가 있는 좋은 곳 이랍니다. 꼭 필요로 한 것에 업그레이드 신청을 하셔야만 나중에 후회 없이 계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겠죠~   

드디어 우리가 방어를 해야 되는 곳으로 이동을 하였어요. 그렇다면 현재 달러에 맞게 전투병을 선택을 하여 적의 이동 경로에 배치를 시켜주어 앞으로 더이상 다가올 수가 없도록 해주셔야만 되겠죠~ 저 이미지를 보게 되면 원이 적색으로 된 부분은 그쪽에는 배치가 불가능 하다는 것을 표시해 주는 것이랍니다.

최초에는 외로운 싸움이었지만 이제는 함게 해줄 수 있는 동료가 생겨 적을 쓰러트리기가 조금씩 수월해 집니다. 이게 바로 협동 공격이라는 것 아닐까요? 이제 부터는 맛배기가 끝나고 실전만 남아 있어 조금은 긴장을 해주셔야되요.

전투 병사만 나오게 한다면 거세게 달려오는 벌룬을 감당하기란 힘들답니다. 그렇기에 자신이 소유한 무기도 강화를 시켜주어 자신의 구역에 무단으로 침입한 벌룬 군단들을 혼내주어 이제는 절대 얼씬도 하지 못하게 해주세요. 

엄청난 비행기가 우리의 영토를 장악을 하려 하고 있는 것 처럼 보이네요. 그래도 우리 병사들이 꿋꿋이 싸워 이 어려운 싸움에서 승리를 얻지 않을까요? 여러분들도 풍선타워디펜스5에 도전을 하여 100 레벨을 모두 완벽하게 클리어 해보세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벡스3 [vex3]  (0) 2016.01.20
오목게임하기  (2) 2016.01.18
노숙자의난3  (0) 2016.01.16
미친말게임 - CLOP  (1) 2016.01.15
스워드 오브 판타지  (0) 2016.01.14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1. 17. 22: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