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화살표키 

인류의 멸망을 시킬 수 있을 정도의 어마무시한 바이러스의 균으로 인하여, 온 세상이 파괴와 생존자가 조금씩 사라지는 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그 중에 자신의 목숨을 시체로부터 희생당하지 않으려는 주인공과 여러분들이 함게 언투다이2 좀비게임으로 빠져 드실 것입니다.

포스 넘치는 자동차 그 속에 고브린 처럼 생긴 못생긴 친구들이 이번 무대의 희생양 이랍니다. 플래시에서 큰화면으로 만나볼 수도 있지만 작지만 몰입이 잘되는 테블릿 부터 핸드폰 까지 출시가 되었군요.

실행을 하게 되면, 바로 무대로 들어가지 않고 잠깐 동안 지금까지 있었던 스토리와 자신이 그 먼 곳을 향해야만 되는지 자세하게 나와있는 화면입니다. 넘기고 싶다면 배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언투다이2 좀비게임에는 엄청나게 방대한 지도가 여러분 눈앞에 펼쳐지게 됩니다. 저 먼 거리를 감염자를 피해 무사히 도착을 해야 될지 고민좀 해야 겠습니다.

이곳은 자동차의 업그레이드를 담당하는 상점으로써, 무대에서 얻은 달러를 가지고 엔진부터 여러 부품을 더욱더 튼튼하고 강하게 단련을 시켜 주게 됩니다.

파괴된 도심 속에 남은 인간은 사람이 아닌 걸어 다니는 시체로서 태워준다고 가속을 멈추면 큰일납니다. 

하늘에서 공중 묘기를 하면 달러를 더 많이 획득을 할까요? 아님 주변의 감염자를 많이 죽일 수록 달러가 올라갈지 여러분들이 직접 테스트를 해보세요.

신나게 과속을 하며, 달리지만 마지막에는 연료가 모두 떨어져 차가 멈추게 되며, 끝나게 됩니다. 

무엇보다 스트레스를 확 날려 버릴 수 있는 통쾌한 액션과, 업그레이드의 강력한 재미로 더욱더 높아지는 몰입도를 경험하게 되실 것 입니다. 언투다이2 좀비게임 후회 없는 선택으로 재미있게 놀다 가실 것이라 약속드려요.

'플래시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좀비키우기 * 샵 엠파이어  (0) 2016.06.06
일루젼 아일랜드4  (0) 2016.06.05
크레이지좀비7  (0) 2016.05.31
마인블럭스1.27 [마크게임하기]  (3) 2016.05.30
구토할배감옥탈출게임하기  (0) 2016.05.27
알랍쭈미
플래시게임 2016. 6. 4. 08:00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