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방법: 1P : W A S D  2P :  ←↑↓→  

자신을 사랑하는 프린센스를 몬스터로 지배 당한 곳으로 부터 무사히 탈출을 시키기 위하여 수많은 장애물을 피하여 어나더 라이프 , 공주구출하기 총 주어진 20레벨을 끝마치시면 되겠으며 퍼즐이라는 장르로 친구와 함게 2인용으로 같이 동참해 임무 수행에 있어서 협동으로 굳게 닫혀진 문을 개방해 풀어나가 보도록 해요.

첫 레밸에 진입을 해주어 미션을 해결을 해나가기로 했는데 초반에는 아주 쉽게 열고 임무를 완수를 해볼 수가 있었지만 혼자서 즐기시는 분이 있다면 2개의 열쇠를 하나씩 이용을 해주어야 되기 문에 약간의 번거로움이 발생 하실 수도 있겠어요.

주변에 뾰족한 가시처럼 생긴 장애물을 피하기 위하여 상자를 옴겨 주고 위에 대기를 하던 프린센스는 열쇠를 획득 후 안전하게 상자를 타고 아래로 내려올 수가 있답니다.

열쇠를 모두 획득을 하시게 되면 공주구출하기 마지막 단계인 잠겨진 방이 열리게 되고 사랑하는 연인과 같이 나란히 스테이지를 클리어를 할 수가 잇겠어요.

레벨이 조금씩 높아질수록 한 층도 어려워진 맵의 정보를 보실 수가 있고 주변에 한마리의 몬스터가 출현을 하여 주위를 이동을 하는데 방해를 시키는군요.

점프를 높게 뛰는 기사를 먼저 이동을 시켜주어 긴 장애물을 쉽게 넘어가 주어 박스를 옮겨주어  건너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야 되겠지요. 이 맵은 조금 어두컴컴해서 잘 보이지는 않는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어나더 라이프 게임에서는 아주 잘 보여요.

전사를 앞에 세워두어 머리를 타고 가벼운 프린센스를 위로 올라가 주도록 해주어야 되지만 처음에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몰라서 한참을 해메다 겨우 알게 되었어요. 퍼즐이라는 요소는 처음 진행에서는 어렵지만 해결을 한다면 이렇게 쉬운데 몰랐지? 라고 생각을 하게 만들더라구요.

빠르게 하시면 이번 임무도 무사히 클리어 된답니다. 지금것 몇 안되는 미션을 가지고  어나더 라이프 , Another life를 알아보게 되었는데 다음 진행은 여러분들이 친구와 함게 머리를 맞대어 차근이 공주구출하기 풀어나가 보도록 해요. 

'플래시게임 >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고기 먹기 게임, 금붕어 키우기  (0) 2017.07.24
더 비지트 - The Visit  (0) 2017.07.23
전투게임하기  (0) 2017.07.17
도둑잡기 플래시게임  (0) 2017.06.10
인생함정대모험  (0) 2017.05.2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모험 2017. 7. 27. 21:05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