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게임하기 컨트롤 방법: WASD  타격 : 마우스  필살기 : 스페이스바

최강의 화력을 지닌 배틀 탱크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는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주변에 있는 적군의 군사 장비와 화력을 담당하는 병사들을 제압을 하므로, 하나의 군 부대를 무너트리는 화끈한 재미를 가진 플래시라 보시면 됩니다.

탱크의 주 무기로 보시면 포탄이 생각이 나지만 여기에서는 포탄을 사용을 하지 않고 전기가 흐르는 썬더볼트 힘으로 수 많은 난이도를 해쳐나가게 되지요.

스타트를 클릭을 하고 나시면 여군의 멋스러운 모습과 작전 지역의 지도가 한눈에 펼쳐지게 됩니다. 처음으로 시작되는 레벨 1단계는 초보자의 수준에서도 무난하게 적을 제압하고 승리를 확신 하실 수 있으니 전투게임하기에 몰입해 보세요.

슈팅 하면 생각이 나는 것이 당연히 비행기라고 생각을 하지만, 여기에서는 바로 전차가 모든 임무 수행을 완수 하게 끔 되어 있어요. 갑자기 숲속 어딘가에서 나타나 총탄을 날리는 적 병사는 시간 간격으로 탄을 날리기 때문에 무시하지 마시고 바로 바로 없애주세요. 

주변을 살펴 보게 되면 조그만 상자가 눈에 띄게 되고 이것을 파괴를 하게 된다면, 전장에서 필요한 물자를 공급 받을 수 있답니다.

적군의 벙커는 쉽게 파괴 되지가 않기 때문에 연속해서 썬더볼트를 날리게 되면, 잠시 후 파괴가 되고 적 병사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아요.

한참 적과의 치열했던 싸움이 지나고 1부대의 본거지로 도착을 하게 되어요. 그 곳에는 매복해 있던 병사와 전차 그리고 벙커가 형성이 되어 있어 무차별 공격을 퍼붓게 됩니다.

자신의 주 무기를 연속적으로 사용을 하게 되면 어느 순간 화구는 열기로 인하여 더 이상 사용이 되지 않고 열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려 주셔야만 다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위급할 때 사용이 가능한 강력한 필살기를 이용을 하여, 적의 공격을 피하실 수도 있어요. 한번 전차가 파괴가 되어도 3번의 생명력이 있기 때문에 다시 이어서 하는 것이 가능하니 재미있게 전투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플래시게임 >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고기 먹기 게임, 금붕어 키우기  (0) 2017.07.24
더 비지트 - The Visit  (0) 2017.07.23
도둑잡기 플래시게임  (0) 2017.06.10
인생함정대모험  (0) 2017.05.20
장애물피하기  (0) 2017.05.15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모험 2017. 7. 17. 23:14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