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붕어 키우기 컨트롤 방법: ← ↑ ↓ →

무난하면서 오랫동안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는 플래시 중에서 하나인 금붕어 키우기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주 작은 생명에서 자신보다 작은 생물을 먹고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중독성이 아주 높은 플래시라고 생각합니다.

깊고 깊은 바닷속에는 우리가 모르는 생물체가 아주 많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흔히 만나고 음식에서도 즐기는 피시로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까 합니다.

요즘 여름이다 보니 시원한 바닷가를 생각하게 만드는데, 휴가를 떠나기 전에 미리 바닷속을 탐험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여기 금붕어 키우기에 등장하는 수많은 피시 중에서 자신은 아주 작은 생명체라 보시면 되며, 물고기 먹기 게임 더 알아보겠습니다.

자신보다 조금만 더 몸집이 큰 녀석에게 몸을 스치기만 하여도 황천길로 떠나기 때문에 조작을 하는데 있어서 조금은 민감해 질 필요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여러 차례 많이 먹었다고 생각을 하였지만, 몸집은 아주 조금 커져 아직도 제일 작은 아이들만 포식을 해주어야만 합니다. 여기서 실수하는 부분은 나보다 작게 보여서 한입에 물었다 바로 저승길로 인도를 하게 되더라구요.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것은 차분함과 신중함을 가져야만 조금씩 자신의 피시가 성장을 한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게 쉽게만 생각을 한다면, 여러 반복을 해야만 하는 짜증도 따라 올 수도 있겠죠.

성장을 하는 도중에 이렇게 실패를 한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에 조금은 짜증이 날 수도 있지만, 그만큼 주어진 것은 한번 뿐이기 때문에 스릴을 최대한 느껴보는 계기가 될 것으로 판단 됩니다. 자기가 살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자신보다 약한 생물을 먹어야 되는 물고기 먹기 게임으로 더위에서 이겨내 보기 바랍니다. 이상  금붕어 키우기 리뷰를 마치도록 해요.

'플래시게임 >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나더 라이프 [공주구출하기]  (0) 2017.07.27
더 비지트 - The Visit  (0) 2017.07.23
전투게임하기  (0) 2017.07.17
도둑잡기 플래시게임  (0) 2017.06.10
인생함정대모험  (0) 2017.05.2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모험 2017. 7. 24. 22:52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