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isit 컨트롤 방법: ← ↑ ↓→

누구도 예상을 하지 못했던 반전이 담겨져 있는 더 비지트 자신의 여자 친구가 있는 곳을 가기 위해서 모험을 떠나지만 그 속에는 여러 각도의 반전이 담겨져 있어 그 재미를 체험 하실 수 있답니다.

너무나 먼 거리도 아니고 가까운 거리에 살고 있는 여자친구는 빨리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지만, 쉽게 그녀의 곁으로 가기에는 아주 많은 무리가 따르게 됩니다.

날씨가 좋은 날 옷도 말끔히 차려 입고 그녀가 있는 곳으로 향하게 됩니다. 조작 방식이 아주 간편하여, 한손으로 플레이 하셔도 될 정도 이에요.

산으로 되어 있는 곳에 꽂게? 아무리 봐도 자신에게 피해를 줄 것 같아 점프를 하여 꽂게를 쓰러트리게 됩니다.

그 후로 갑작스럽게 총을 들고 찾아온 경찰 엄청난 잘못을 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데... 왜 그런지 잘 모르겠더군요. 상황에 따라서 더 비지트는 반전을 보여주게 되지요.

재판을 받게 되고 판사가 두 가지의 질문을 주게 되는데, 어느 것을 선택을 하여도 죄는 성립이 이루어집니다. 오른쪽에 있는 창문으로 달려가 도망을 가게 된다면..

죄인으로 쫒겨 다니는 신세가 되어 더 이상 The Visit 스토리 진행이 되지 않아 다시 시작을 해야 되네요.

빠르게 마무리 짖고 싶다면 주변에 있는 꽂게 건드리지 않고 그녀가 있는 곳으로 향하게 되면, 너무나 쉽게 끝나게 되어요.

교도소에서 많은 시간이 흐르고 출소를 하게 되는데, 모든 것이 변해 있고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 또한 변심이 있을 거에요. 더 비지트 만의 즐거운 재미 속으로 다가가 보시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나더 라이프 [공주구출하기]  (0) 2017.07.27
물고기 먹기 게임, 금붕어 키우기  (0) 2017.07.24
전투게임하기  (0) 2017.07.17
도둑잡기 플래시게임  (0) 2017.06.10
인생함정대모험  (0) 2017.05.20
알랍쭈미
플래시게임/모험 2017. 7. 23. 15:27
,
Powerd by Textcube, designed by criuce
rss